![삼양사 어바웃미 ‘비 클린 릴리프 선 에센스 EX’ [삼양사 제공]](https://cgeimage.commutil.kr/phpwas/restmb_allidxmake.php?pp=002&idx=3&simg=2024031908595808283d2326fc69c1439208141.jpg&nmt=30)
어바웃미의 선크림 라인 ‘비 클린’은 합성 향료를 비롯한 파라벤, 페녹시에탄올 등 피부에 자극을 줄 수 있는 10개 성분을 쓰지 않았으며 피부는 물론 환경까지 고려해 옥시벤존(벤조페논-3), 옥시노세이트 등 해양 생태계를 위협하는 성분도 쓰지 않는다.
‘비 클린’ 라인 신제품인 비 클린 릴리프 선 에센스 EX는 자외선 차단 기능은 물론 피부 보습을 높여주는 판테놀과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병풀추출물을 함유해 수분 에센스처럼 촉촉하고 자극된 피부를 케어해준다.
자외선 차단 지수는 SPF50+/PA++++ 등급으로, UVA(자외선A)와 UVB(자외선B) 차단 기능이 있다.
신제품은 자외선을 흡수한 후 열로 바꿔 방출하는 유기 자외선 차단제로, 백탁 현상이 적고 끈적임 없이 매끈하게 발리는 장점이 있다.
어바웃미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계기로 자외선 차단제 라인업을 강화할 계획이다.
앞서 2021년 3월에는 자외선 및 블루라이트 차단, 피부 톤 개선, 피부 쿨링에 각각 특화된 ‘비 클린 릴리프 선’, ‘비 클린 톤업 선’, ‘비 클린 워터 선’ 등 ‘비 클린’ 선크림 3종을 선보였던 어바웃미는 이번 신제품으로 자외선 차단제 라인업 강화에 나선다.
신제품 출시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20일부터 이달 말까지 어바웃미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신제품은 오프라인 매장인 어바웃미 홍대점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삼양사 홍성민 H&B사업PU장은 “이번 신제품은 자외선 차단은 물론 촉촉하고 끈적임 없는 데일리 선크림으로, 메이크업 전에 바르거나 매일 부담 없이 사용하기에 안성맞춤”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 니즈와 시장 트렌드에 맞는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ahae@beyone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