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에 이어 2년 연속 ‘오타니 쇼헤이’선수 모델 기용
‘영감의 원천이자 한계에 도전하는 힘’ 메시지 전달

‘데코르테’는 1970년 KOSE의 피부 과학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탄생된 브랜드로, 제품력과 효능, 향, 디자인 모든 것에 진심을 담아 아름다움을 창조해 온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이다.
런칭 이후 꾸준히 사랑받으며 데코르테의 대표 세럼으로 자리 매김한 ‘리포솜 어드밴스드 리페어 세럼’과 ‘오타니 쇼헤이’의 만남은 각 분야에서 인정받는 대표 세럼과 대표 선수의 만남이라는 점에서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코세 코리아의 ‘오노 히데카츠’ 사장은, “데코르테의 타협하지 않는 장인 정신과 기술력으로 만들어진 리포솜 세럼의 광고 모델로 ‘오타니’ 선수가 선정되어 기쁘게 생각하며, 한계에 도전하는 강한 의지와 신념 그리고 강력한 파워를 가지고 있는 리포솜 제품과 오타니 선수 모두 앞으로 활약을 더 기대하겠다.” 라고 밝혔다.
sglee640@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