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이 21일 서울 등촌동 ‘홈플러스 메가푸드마켓’ 강서점에서 ‘검색 랭킹 이벤트’에 참여하고 있다. [홈플러스 제공]](https://cgeimage.commutil.kr/phpwas/restmb_allidxmake.php?pp=002&idx=3&simg=2024032108255702165d2326fc69c218236135116.jpg&nmt=30)
홈플러스는 오는 27일까지, 검색한 상품 키워드가 홈플러스 온라인 검색 랭킹 1위에 등극할 시 풍성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검색 랭킹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세 번에 걸쳐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매운맛 라면', '출출할때 생각나는 음식', '몽블랑제 빵' 등 매회 특정 테마에 맞게 제시된 4가지 상품 키워드 중 자신이 좋아하는 키워드를 골라 검색하면 된다.
1회차는 21일부터 22일까지, 2회차는 23일부터 25일까지, 3회차는 26일부터 27일까지 진행되며 상품 키워드는 이벤트 페이지에서 공개한다.
1위 키워드를 검색한 참가자들에게는 각 키워드에 맞춘 할인 시크릿 쿠폰을 증정한다.
1회차의 경우 라면 20% 할인 쿠폰(5천원 이상 구매 고객, 최대 1천원), 2회차는 냉장·냉동 제품 10% 할인 쿠폰(1만원 이상 구매 고객, 최대 2천원), 3회차는 몽블랑제 10% 할인 쿠폰(6천원 이상 구매 고객, 최대 1천원)을 제공한다.
회차별 검색 랭킹 1위는 3월 25일, 27일, 29일 오전 10시에 순차적으로 발표한다.
조혜영 홈플러스 온라인마케팅본부장(이사)은 “홈플러스 온라인은 검색 랭킹 이벤트와 같이 일상적인 장보기에 재미적인 요소를 가미하여 자연스럽게 소비자들과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나갈 계획”라며, “소통 과정에서 확인한 다양한 니즈를 홈플러스 온라인에 즉각적으로 반영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ahae@beyone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