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리트 컬쳐 페스티벌인 ‘버저비트 페스티벌 2024’의 공식 후원

‘버저비트 페스티벌’은 국내 유일의 스트리트 컬쳐 페스티벌로 국내외 유명 아티스트들의 공연을 즐길 수 있는 행사다. 특히 올해는 이센스, 창모, 비와이, 기리보이 등 한국 힙합을 대표하는 아티스트들과 폴 블랑코, 애쉬 아일랜드, 키드밀리, 한요한, 스카이민혁, 거니 등이 참여하며 초호화 라인업을 자랑한다. 4월 13일부터 14일까지 양일간 서울 강서구에 위치한 KBS아레나, 제2체육관에서 개최된다.
반올림피자는 이번 버저비트 페스티벌 공식 후원을 기념해, 반올림피자 앱과 웹사이트에서 페스티벌 티켓을 증정하는 소비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반올림피자 앱에서 신메뉴 5종 중 1종을 구매하면 된다. 신메뉴 5종은 레드올림 고구마, 포켓 머쉬룸 및 세트 메뉴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한편 신메뉴 ‘레드올림 고구마’는 달콤한 국내산 고구마무스 위에 고구마 블록을 듬뿍 얹어 고구마의 부드러움은 배가시키고, 매콤한 칠리소스와 페퍼론치노가 더해져 중독적인 맵단의 맛을 선사하는 메뉴다.
‘포켓 머쉬룸’은 1인용 피자로 출시 이후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풍성하고 풍미 가득한 버섯과 짭조름한 베이컨이 치즈 그리고 갈릭소스, 갈비소스와 어우러져 입안 가득 풍성하고 부드러운 맛을 선사한다.
반올림피자 관계자는 “페스티벌의 계절 봄을 맞아 힙한 음악과 함께 하는 버저비트 페스티벌에 참여하게 됐다”며, “봄의 발랄함과 힙한 분위기가 어우러진 이번 페스티벌에서 반올림피자와 즐거운 시간을 갖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sglee640@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