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29일부터 4월 7일까지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으로 이어지는 이번 팝업 스토어는 서울권역 외 최초로 진행되는 행사로, 신제품 ‘고-쿠션 글리터 에디션(Go-Cushion Glitter Edition)’의 메인 컬러인 그린으로 꾸며진 공간에서 신제품뿐만 아니라 발렌티노 뷰티의 다양한 메이크업 제품들을 선보인다. 이번 팝업 스토어는 3월 29일부터 4월 7일까지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1층에서 운영되며, 오픈을 기념해 단독 구매 프로모션과 메이크업 쇼 등을 선보인다.
한편, 발렌티노 뷰티는 지난 2월, 브랜드의 시그니처인 ‘고-쿠션’에 극강의 글리터가 더해진 ‘고-쿠션 글리터 에디션’을 새롭게 출시했다. ‘스파클 유어 리얼리티(Sparkle Your Reality)’라는 메시지를 담아 선보인 이번 신제품은 글리터처럼 일상에 긍정적인 에너지와 반짝임을 더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고-쿠션 글리터 에디션’은 그린, 핑크, 블랙의 세 가지 컬러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각의 컬러에 따라 특별한 메시지를 전한다. ‘고-쿠션’은 마치 오트 쿠튀르 의상을 입은 듯 가볍고 편안한 텍스처와 매끄러운 피부 표현이 특징인 제품이다.
발렌티노 뷰티는 모두가 가진 비범함을 응원하고 자신만의 개성과 아름다움을 다채롭게 표현할 수 있도록 하는 브랜드이다. 과감하면서도 자기표현에 주저함이 없고 다름을 존중하는 포용적인 태도를 지닌 모든 사람을 위한 브랜드로, 오트 쿠튀르의 정신과 스트리트 컬처를 혁신적으로 결합하여 새롭고 다채로운 시각을 전하고 있다.
sglee640@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