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연예

팬암, 2년 연속 주우재 모델 발탁…온오프라인 캠페인 전개

입력 2024-04-11 09:28

상반기 성수 플래그십 스토어 행사 등 순차적 커뮤니케이션 기대 높여

팬암, 2년 연속 주우재 모델 발탁…온오프라인 캠페인 전개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패션·라이프스타일 기업 에스제이그룹(대표 이주영)이 전개하는 ‘팬암’이 주우재를 2년 연속 모델로 발탁하고 신규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11일 밝혔다.

‘라이프 저니 웨어(Life journey wear)’를 추구하는 팬암이 방송인 주우재와 함께한 이번 시즌 새로운 테마는 ‘MY BUCKETLIST WITH PAN AM’이다. ‘반려견과의 산책 여행’, ‘스쿠터로 즐기는 근교 여행’, ‘피크닉을 통해 찾는 여유’ 등 일상 속에서 찾은 특별한 여행을 주제로 브랜드 정체성을 표현했다.

2년 연속 팬암과 함께한 주우재는 팬암 SNS콘텐츠를 통해 “패션적으로 잘 만든 옷이라 개인적으로도 좋아하게 된 브랜드”라며 “성수 플래그십, 면세점 등 다양한 곳에서 만날 수 있어 지인들에게도 항상 소개하고 있다”고 소감을 밝혔다.

주우재와 함께하는 새 캠페인과 함께 에스제이그룹은 팬암의 강력한 브랜드 자산을 내세운 차별화된 커뮤니케이션을 펼친다. 20세기 미국 디즈니 등에서 할동한 유명 일러스트레이터 헨리 시버슨(Henry Syverson)의 아카이브를 재해석한 ‘헨리 그래픽 콜렉션’이 포인트다. 그의 일러스트는 50여년만에 팬암의 티셔츠 디자인으로 재탄생하며 ‘함께하는 모든 것이 여행이고 삶’이라는 철학과 메시지를 표현했다.

에스제이그룹 팬암 관계자는 “2022년 론칭 후 시장 내 꾸준히 인지도를 높여온 팬암은 올해 주우재와의 연속 캠페인과 아카이브 콜렉션 등 차별화된 포인트로 고객과 소통할 준비를 마쳤다“며 “이번 시즌에 볼 수 있는 특별한 제품과 함께 상반기 성수 플래그십 스토어 행사 등 더욱 재미있고 활발한 커뮤니케이션을 기대해달라”고 밝혔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