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촌 판교 신사옥 [교촌에프앤비 제공]](https://cgeimage.commutil.kr/phpwas/restmb_allidxmake.php?pp=002&idx=3&simg=2024051015505400176d2326fc69c218152203172.jpg&nmt=30)
교촌에프앤비는 "가맹점주들의 영업권 보호를 위해 점포 수를 늘리지 않았음에도, 1분기 매출액이 전 분기 대비 소폭 상승했다"며 "올 초 아시안컵과 월드컵 예선전 등 스포츠 이벤트의 영향과 더불어 신규 외식브랜드·소스사업·친환경 포장재 등 신사업의 매출이 증가하며 전체적인 매출액 상승세를 이끌었다"고 설명했다.
이어 “올해 선포한 새 비전 ‘진심경영’을 바탕으로 브랜드 이미지 제고를 통해 고객 수요 회복에 나서며 실적 반등을 꾀할 것”이라며 “국내사업 뿐만 아니라 글로벌 사업과 신사업도 지속 확대해 기업 가치 고도화에 나선다는 계획”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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