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연예

롯데온, BMW 차량 판매 라이브 방송 진행

입력 2024-05-22 09:45

롯데온 BMW 차량 판매 라이브 방송 [롯데온 제공]
롯데온 BMW 차량 판매 라이브 방송 [롯데온 제공]
[비욘드포스트 김선영 기자] 롯데온이 오는 23일 12시 라이브 방송 채널 '온라이브'에서 BMW 차량 판매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라이브 방송은 전기차 전문 수리 공간 및 장비를 갖춘 BMW 공식 딜러 ‘삼천리 모터스 군포 서비스 센터’에서 진행되며, BMW 대표 전기차인 'BMW i5 40 M Sport', 'BMW i7 50 M Sport', 'BMW iX3 M Sport' 3종을 소개한다.

브랜드사 직원이 직접 참여해 차량 외관부터, 앞좌석, 뒷좌석 등 내외부 성능과 디자인에 대해 상세히 소개하며, 실시간 채팅을 통해 고객의 궁금증을 즉시 해결해 줄 예정이다.

롯데온은 라이브 방송 중 상담 신청한 고객 선착순 50명에게 '아메리카노 쿠폰'을, 추첨을 통해 '카페 기프티콘 1만원권'을 비롯해 캔들세트, 골프 파우치, 텀블러 등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상담 신청 후 차량 출고 단계까지 진행한 고객에게는 'BMW 프리미엄 골프백'을 증정한다.

박진경 롯데온 서비스상품기획자는 "지난 12월 론칭한 ‘신차 상담 서비스’가 고객의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어 이번에 삼천리 모터스와 함께 ‘BMW 라이브 방송’을 기획했다”며, “방송 중 상담 신청만 해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며, 앞으로도 비대면 차량 상담 서비스 활성화를 위해 브랜드 및 상품을 확대해 선보일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ahae@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