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치킨, 황정민과 함께한 ‘쏘마치’ TV 광고 온에어 [bhc 제공]](https://cgeimage.commutil.kr/phpwas/restmb_allidxmake.php?pp=002&idx=3&simg=2024052210025709868d2326fc69c115951671.jpg&nmt=30)
이번 광고는 신개념 양념치킨 쏘마치의 특징을 살려 ‘짙은 쏘스 깊은 맛남’을 주제로, 황정민이 자연 속에서 쏘마치의 매력을 느끼며 사랑에 빠지는 내용을 로맨스 영화처럼 그려냈다.
영상은 싱그럽고 청량한 푸른 숲 속에서의 배우 황정민과 쏘마치의 설렘 가득한 첫 만남으로 시작된다. “우리 어디서 본 적 있나요?”라는 대사와 함께 대상에게 첫눈에 반한듯한 황정민의 플러팅과 함께 붉게 물든 소스, 코 끝에 닿은 매콤한 불향, 귀에 맴도는 바삭한 소리 등이 화면을 가득 채운다.
오는 29일에는 누군가에게 납치된 쏘마치를 찾으러 가는 황정민의 액션과 코믹연기가 돋보이는 ‘치킨 누아르’라는 또 다른 장르의 디지털 필름도 공개될 예정이다.
bhc치킨 관계자는 “bhc치킨 모델로 발탁된 배우 황정민이 소비자들에게 첫 선을 보이는 이번 광고는 ‘쏘마치’의 오감을 자극하는 매력과 황정민의 개성 넘치는 표정, 그리고 위트 있는 연기가 환상적인 조화를 이루며 소비자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길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ahae@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