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HOME  >  연예

신세계까사, 자연 친화 소재 매트리스 ‘마테라소 포레스트’ 출시

입력 2024-05-22 13:10

신세계까사가 수면 전문 브랜드 ‘마테라소’의 매트리스 라인업을 리뉴얼하며 자연 친화적 소재를 앞세운 새로운 컬렉션 ‘마테라소 포레스트’를 출시, 마테라소 라인업을 강화하고 브랜드 전문성 강화에 나선다. [신세계까사 제공]
신세계까사가 수면 전문 브랜드 ‘마테라소’의 매트리스 라인업을 리뉴얼하며 자연 친화적 소재를 앞세운 새로운 컬렉션 ‘마테라소 포레스트’를 출시, 마테라소 라인업을 강화하고 브랜드 전문성 강화에 나선다. [신세계까사 제공]
[비욘드포스트 김선영 기자] 신세계까사가 수면 전문 브랜드 ‘마테라소(MATERASSO)’의 매트리스 라인업을 전면 재정비하고 자연 친화 소재의 신규 컬렉션 ‘마테라소 포레스트’를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신세계까사는 ‘마테라소 포레스트’ 출시를 시작으로 기존 마테라소 매트리스 제품라인업을 전격 리뉴얼하고 연내 두 가지 매트리스 컬렉션을 추가 런칭할 계획이다.

이번 신규 컬렉션 ‘마테라소 포레스트’는 숙면을 위해 기능은 물론 매트리스 외피의 원단부터 내장재까지 안전한 소재들만을 엄선해 사용했다.

‘린넨’ · ‘천연 양모, 알파카’ · ‘코이어’ · ‘라텍스’ 등 다양한 자연 소재들과 더불어 세계적인 연구기관에서 인증 받은 안전한 폼을 세심하게 레이어링해 한층 더 쾌적하고 건강한 수면 환경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 체온 상승을 방지해 적절한 수면 온도를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는 ‘브리즈폼’, 체온에 맞춰 미세하게 물성이 변화해 체압을 효과적으로 분산시키는 ‘에어 메모리폼’, 뛰어난 복원력으로 구름 위에 누운 듯한 편안함을 제공하는 ‘컴팩트 메모리폼’ 등을 새롭게 적용했다.

모든 폼은 유럽의 친환경 폼 인증 제도인 ‘써티퍼 EU(CertiPUR EU)’의 인증을 획득했으며 국내 ‘비건표준인증원’으로부터 비건 인증도 받았다.

마테라소 포레스트 컬렉션은 내장재의 종류와 경도 등에 따라 총 9가지로 구성돼 개인의 수면 취향과 습관, 체형에 따라 제품 선택이 가능하다.

3가지 종류의 스프링으로 온몸을 정밀하게 지지해 무중력 상태와 같은 편안함을 느낄 수 있는 ‘클라우드’, 천연 라텍스와 스프링을 적절하게 배합해 럭셔리 호텔 침대처럼 쾌적하고 안락한 잠자리를 완성해주는 ‘블랑쉬’가 대표 제품이다.

신세계까사 관계자는 “매트리스는 하루 중 가장 많은 시간 동간 몸에 맞닿는 생활밀착형 제품인 만큼 편안한 숙면을 위해 개인의 수면 습관은 물론 소재의 안전성까지 깐깐하게 확인하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며 “신규 컬렉션인 ‘마테라소 포레스트’ 출시에 이어 연내 매트리스와 침대 등 마테라소 라인업을 지속 강화해 국내 수면 시장에서의 입지를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ahae@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