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까사가 수면 전문 브랜드 ‘마테라소’의 매트리스 라인업을 리뉴얼하며 자연 친화적 소재를 앞세운 새로운 컬렉션 ‘마테라소 포레스트’를 출시, 마테라소 라인업을 강화하고 브랜드 전문성 강화에 나선다. [신세계까사 제공]](https://cgeimage.commutil.kr/phpwas/restmb_allidxmake.php?pp=002&idx=3&simg=2024052213102900425d2326fc69c115951671.jpg&nmt=30)
신세계까사는 ‘마테라소 포레스트’ 출시를 시작으로 기존 마테라소 매트리스 제품라인업을 전격 리뉴얼하고 연내 두 가지 매트리스 컬렉션을 추가 런칭할 계획이다.
이번 신규 컬렉션 ‘마테라소 포레스트’는 숙면을 위해 기능은 물론 매트리스 외피의 원단부터 내장재까지 안전한 소재들만을 엄선해 사용했다.
‘린넨’ · ‘천연 양모, 알파카’ · ‘코이어’ · ‘라텍스’ 등 다양한 자연 소재들과 더불어 세계적인 연구기관에서 인증 받은 안전한 폼을 세심하게 레이어링해 한층 더 쾌적하고 건강한 수면 환경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 체온 상승을 방지해 적절한 수면 온도를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는 ‘브리즈폼’, 체온에 맞춰 미세하게 물성이 변화해 체압을 효과적으로 분산시키는 ‘에어 메모리폼’, 뛰어난 복원력으로 구름 위에 누운 듯한 편안함을 제공하는 ‘컴팩트 메모리폼’ 등을 새롭게 적용했다.
모든 폼은 유럽의 친환경 폼 인증 제도인 ‘써티퍼 EU(CertiPUR EU)’의 인증을 획득했으며 국내 ‘비건표준인증원’으로부터 비건 인증도 받았다.
마테라소 포레스트 컬렉션은 내장재의 종류와 경도 등에 따라 총 9가지로 구성돼 개인의 수면 취향과 습관, 체형에 따라 제품 선택이 가능하다.
3가지 종류의 스프링으로 온몸을 정밀하게 지지해 무중력 상태와 같은 편안함을 느낄 수 있는 ‘클라우드’, 천연 라텍스와 스프링을 적절하게 배합해 럭셔리 호텔 침대처럼 쾌적하고 안락한 잠자리를 완성해주는 ‘블랑쉬’가 대표 제품이다.
신세계까사 관계자는 “매트리스는 하루 중 가장 많은 시간 동간 몸에 맞닿는 생활밀착형 제품인 만큼 편안한 숙면을 위해 개인의 수면 습관은 물론 소재의 안전성까지 깐깐하게 확인하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며 “신규 컬렉션인 ‘마테라소 포레스트’ 출시에 이어 연내 매트리스와 침대 등 마테라소 라인업을 지속 강화해 국내 수면 시장에서의 입지를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ahae@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