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연예

애경산업 메이크업 브랜드 루나, 하이퍼 메쉬 파운데이션 출시

입력 2024-05-27 09:54

루나 하이퍼 메쉬 파운데이션 [애경산업 제공]
루나 하이퍼 메쉬 파운데이션 [애경산업 제공]
[비욘드포스트 김선영 기자] 애경산업의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루나’(LUNA)에서 메이크업의 밀착력과 커버력을 높여 무결점 피부를 표현해 주는 ‘하이퍼 메쉬 파운데이션’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루나 하이퍼 메쉬 파운데이션은 리퀴드 파운데이션의 디테일한 피부 표현과 쿠션의 편의성이 더해진 새로운 형태의 메쉬 파운데이션으로 밀도 있는 커버 메이크업을 완성해 준다.

하드 제형의 파운데이션이 메쉬 소재의 필터를 만나 리퀴드 형태로 변하는 ‘트랜스폼 포뮬러’를 적용해 메이크업의 밀착력을 높이고 피부결∙톤∙잡티 등 디테일한 결점 커버가 가능하다.

특히 저분자 히알루론산 등 스킨케어 성분으로 수분감 있는 편안한 커버를 도와주며, 글루타치온∙화이트 플라워 콤플렉스 등을 함유해 피부 결점 흔적 케어에 도움을 준다.

루나 하이퍼 메쉬 파운데이션은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24시간 모공∙요철에 대한 커버 지속력과 메이크업 색상 지속력을 확인받았으며, 민감한 피부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1차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했다.

루나 하이퍼 메쉬 파운데이션은 화사한 톤의 ‘0.7아이보리’, 맑고 자연스러운 컬러의 ‘01바닐라’, 생기 있는 컬러의 ‘1.5페탈’, 차분한 톤의 ‘02베이지’ 총 4가지 색상으로 구성됐다.

ahae@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