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연예

하이트진로음료, 80년대 디자인 적용한 '레트로 석수' 1L 출시

입력 2024-05-27 10:26

하이트진로음료, 레트로 석수 1L 출시 [하이트진로음료 제공]
하이트진로음료, 레트로 석수 1L 출시 [하이트진로음료 제공]
[비욘드포스트 김선영 기자] 하이트진로음료가 국내 먹는샘물 1세대인 석수의 1980년대 패키지 디자인을 되살린 ‘레트로 석수 1L’를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석수는 국내 먹는샘물 시장이 생성되기 시작한 1980년대 초반에 출시돼 40여 년이 넘은 현재까지도 국내 먹는샘물 시장의 대표 브랜드로 자리하고 있으며 풍부한 미네랄과 부드럽고 깔끔한 맛으로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레트로 석수는 석수만의 전통성과 감성을 느낄 수 있도록 굵고 힘찬 서체로 기재된 한글과 한문의 제품명과 ‘먹는샘물’ 낙관, 암반층 사이의 천연 암반수를 나타내는 회색과 흰색 조합의 라벨 배경 디자인 등을 재현했으다. 또 석수의 헤리티지를 강조하기 위해 ‘SINCE 1982’ 인장을 추가했다.

석수 라인업 가운데 그립감과 휴대성ㅁ이 뛰어난 1L 용기로 레트로 석수를 먼저 선보이며 주요 온라인 채널 판매를 시작으로 추후 오프라인 등으로 유통채널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레트로 석수 1L 출시를 기념해 인스타그램 댓글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31일까지 이벤트 게시물에 친구를 태그하고, 신제품 기대평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레트로 석수 한 박스를 증정한다.

한편, 먹는샘물 석수는 미국 식품의약청(FDA)으로부터 품질 인증을 획득하고 있으며, 세계적인 권위의 식품 품평회 ‘몽드셀렉션(Monde Selection)’ 생수 부문 8년 연속 금상 수상,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15년 연속 수상 등 국내외 소비자와 전문가들에게 널리 인정받고 있다.

ahae@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