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연예

반얀트리 서울, 야외 루프탑 바 대관 패키지 선봬

입력 2024-05-27 14:07

[비욘드포스트 김선영 기자] ​
반얀트리 서울 페스타 루프탑 바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제공]
반얀트리 서울 페스타 루프탑 바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제공]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Banyan Tree Club & Spa Seoul)이 야외 공간에 위치한 루프탑에서 모임을 진행할 수 있는 ‘페스타 루프탑 바(Get Together Package)’ 대관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패키지는 반짝이는 도심의 야경이 시원하게 펼쳐지는 페스타 루프탑 바에서 지인들과 함께 회식, 동호회, 웨딩 애프터 파티 등 각종 단체모임을 즐길 수 있는 패키지다.

패키지에는 샴페인 6병, 보드카 또는 데킬라 6병, 푸드 쉐어링 플래터 4종이 포함되며, 쉐어링 플래터는 함께 곁들여 먹기 좋은 시저 샐러드와 브리오슈 크루통, 페스타 프리토 2종, 콜드컷 & 과일과 치즈, 저온 조리한 삼겹살 요리까지 알찬 구성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본 대관 패키지는 최소 30인부터 이용 가능하며 30인 초과 시에는 금액이 추가된다. 자세한 사항은 페스타 바이 민구 레스토랑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하절기에만 운영하는 페스타 루프탑 바는 남산과 도심의 전경과 함께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이 내려다보이는 반얀트리 서울의 단독 건물 ‘더 페스타’의 옥상에 위치해 있다.

안락한 의자와 그늘막 등으로 이국적인 분위기를 더했으며, 시원하게 펼쳐지는 남산 전망과 석양으로 물드는 하늘이 어우러지는 야외 공간으로 대관을 통해 특별한 이벤트를 계획할 수 있다.

‘루프탑 바 대관 패키지’는 2024년 5월 27일부터 9월 30일까지 만나볼 수 있다. 주중, 주말 상시 이용 가능하며 이용 시간은 오후 6시부터 10시까지다. 최소 3일 전 예약 필수다.

ahae@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