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연예

매일유업, '당·지방·칼로리 제로' 요구르트 ‘매일 바이오 ZERO' 출시

입력 2024-06-04 09:29

당과 지방, 칼로리까지 모두 제로인 매일유업 ‘매일 바이오 ZERO’ 요구르트 [매일유업 제공]
당과 지방, 칼로리까지 모두 제로인 매일유업 ‘매일 바이오 ZERO’ 요구르트 [매일유업 제공]
[비욘드포스트 김선영 기자] 매일유업의 발효유 전문 브랜드 ‘매일 바이오’는 당과 지방, 칼로리 모두 ‘제로(ZERO)’에, 포스트바이오틱스까지 첨가해 누구나 부담 없이 건강하게 마실 수 있는 신제품 ‘매일 바이오 ZERO’를 선보였다고 4일 밝혔다.

매일 바이오 ZERO는 최근 떠오르는 '제로식품' 트렌드에 맞춰 개발되었으며, 현대인의 식단 고민을 해결하고자 했다. 당, 지방, 칼로리가 모두 없는 '트리플 제로' 제품으로, 4세대 유산균인 포스트바이오틱스를 함유하고 있다.

신제품은 달콤새콤한 맛과 가벼운 물성이 특징이다. 공부나 업무 중, 운동 후 갈증 해소, 야식과 함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190ml 용량의 멸균 포장팩으로 실온 보관이 가능해 휴대가 편리하다.

매일유업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23일까지 '내 이름을 불러줘, 바이오 ZERO'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첫 번째 이벤트는 퀴즈로 3주간 600명에게 '매일 바이오 ZERO'를 증정하며, 추가 추첨을 통해 다이슨 헤어드라이기와 에어팟 프로를 제공한다. 두 번째 이벤트는 SNS에 제품 후기를 올리는 것으로, 당첨자에게 인스탁스 미니12와 '매일 바이오 ZERO'를 증정한다. SNS 공유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매일유업 매일 바이오 관계자는 “매일 바이오 ZERO는 당과 칼로리, 지방 모두 트리플 제로에 4세대 유산균이라 불리는 포스트바이오틱스까지 함유되어 당 함량에 민감하거나 건강한 음료를 찾는 사람들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설명했했다.

신제품은 매일유업 네이버 직영스토어, 마켓컬리, 쿠팡, 대형마트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매일 바이오는 그릭요거트, 프로틴 요거트 등 다양한 발효유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광고 모델로 배우 강훈, 박서함, 이시우를 기용해 캠페인을 진행 중이며, '바이오댄스 챌린지' 이벤트도 6월 30일까지 진행된다.

ahae@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