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실 에비뉴엘 마뗑킴 팝업스토어 [롯데백화점 제공]](https://cgeimage.commutil.kr/phpwas/restmb_allidxmake.php?pp=002&idx=3&simg=2024061112495604452d2326fc69c1231422890.jpg&nmt=30)
역대 최대 규모로 진행되는 이번 팝업은 11가지 선발매 상품을 비롯해 '마뗑킴'의 맨즈 라인과 하이엔드 컬렉션 '킴마틴(KIMMATIN)'을 특별히 선보인다.
일본 시장에서 성공적인 성과를 거둔 마뗑킴은 현재 일본 MZ세대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며 글로벌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특히, 잠실 월드몰 내의 '하고하우스'에서의 성과는 외국인 구매자의 비중이 다른 층에 비해 두 배 이상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팝업스토어는 약 200㎡의 공간에 메탈재질의 집기들과 빈티지 가구를 활용하여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할 예정이며, 여러 컬렉션에 따라 공간을 구획해 브랜드가 지나온 여정을 고객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하나의 전시관처럼 매장을 기획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팝업스토어 기간 중에는 모든 상품에 20% 할인 혜택과 15만원 이상 구매 시 '니트 키링', 30만원 이상 구매 시 '나일론 로고백'을 제공할 예정이다. 더불어, '시그니엘 숙박권'과 '롯데타워 전망대 이용권'을 랜덤으로 증정하는 '럭키드로우' 이벤트도 준비했다.
장세정 롯데백화점 캐주얼1팀 치프바이어(Chief buyer)는 “마뗑킴은 국내 시장을 넘어 해외에서 K-패션 열풍을 일으키고 있는 글로벌 브랜드”라며 “향후에도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고 있는 K-브랜드를 적극 발굴 및 유치하여 고객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밝혔다.
ahae@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