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연예

탐앤탐스, 친환경 라이프스타일 위한 ‘2024 그린 썸머 프리퀀시’ 시작

입력 2024-06-12 11:18

[탐앤탐스 제공]
[탐앤탐스 제공]
[비욘드포스트 김선영 기자] 탐앤탐스가 오는 7월 31일까지 ‘그린 썸머 프리퀀시(GREEN SUMMER FREQUENCY)’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일상 속 푸르른 쉼터'를 주제로, 친환경 생활용품 브랜드 에코앤드와 협업하여 여행용 비건 어메니티 솝 키트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프리퀀시 참여 고객은 미션 음료 3잔과 총 10잔의 음료를 구매하여 참여할 수 있다. 미션 음료는 최근 출시된 여름 음료인 수박 주스∙스무디, 망고 주스∙스무디 중 선택할 수 있다.

에코앤드 트래블 어메니티 키트에는 샴푸바, 트리트먼트바, 페이스&바디바가 포함되어 있으며, 이들은 모두 EWG GREEN 등급의 비건 원료로 제작되었다. 이 제품은 친환경 종이 패키지를 사용하여 더욱 지속 가능한 제품으로서의 가치를 높였다. 또한, 고체형으로 제작되어 기내 반입이 가능해 여름 휴가 시 플라스틱 사용을 최소화하는데 도움이 된다.

탐앤탐스 관계자는 “자연에서 영감을 받은 2024년 여름 프리퀀시는 청량하고 건강한 매력을 듬뿍 담았다”면서 “시원한 음료와 안전한 제품으로 친환경 라이프스타일을 총체적으로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ahae@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