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캠페인 ‘빙그레 비밀학기’ [빙그레 제공]](https://cgeimage.commutil.kr/phpwas/restmb_allidxmake.php?pp=002&idx=3&simg=2024062711031906972d2326fc69c222107127119.jpg&nmt=30)
이번 캠페인은 소소한 행복과 낭만적인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된 것으로, 소비자들에게 빙그레 제품과 함께 특별한 시간을 보낼 기회를 제공한다.
캠페인 참여자는 ‘빙그레 비밀학기’ 캠페인 사이트에 접속해 다양한 모험을 체험할 수 있다. 캠페인 사이트는 생동감 넘치는 애니메이션과 흥미로운 질문들로 구성된 여정을 통해 소비자들이 자신에게 가장 어울리는 ‘나만의 토템’을 발견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나만의 토템’은 바나나맛우유, 붕어싸만코, 더위사냥 등 빙그레를 대표하는 16가지 제품 중 하나로, 각각 고유한 특성에 따라 참여자의 낭만을 상징하는 역할을 한다.
빙그레는 또한 캠페인 참여자 중 800명을 추첨하여 토템 키링 굿즈를 한정수량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이 굿즈는 캠페인 참여자의 토템을 나타내는 빙그레 제품 미니어처와 함께 모루인형으로 구성되어 있어, 소장 가치가 높다.
7월 13일과 14일에는 오프라인 행사도 계획되어 있다. 토템 키링 굿즈를 소지한 캠페인 참여자만 참가할 수 있는 이 행사에서는 순금 1돈과 같은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은 빙그레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추후 안내될 예정이다.
빙그레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빙그레의 대표 제품들을 더욱 재미있는 방식으로 접할 수 있도록 이번 캠페인을 기획하게 됐다”며 “잠시나마 일상에서 벗어나 빙그레 제품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밝혔다.
![브랜드 캠페인 ‘빙그레 비밀학기’ [빙그레 제공]](https://cgeimage.commutil.kr/phpwas/restmb_allidxmake.php?pp=002&idx=3&simg=2024062711034404474d2326fc69c222107127119.jpg&nmt=30)
ahae@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