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연예

배민 속 이마트 에브리데이, 2주새 44만명 방문 '인기몰이'

입력 2024-06-28 13:42

[우아한형제들 제공]
[우아한형제들 제공]
[비욘드포스트 김선영 기자] 이마트 에브리데이가 배달의민족 플랫폼인 배민장보기·쇼핑에 입점한 후 2주 만에 44만 명의 소비자를 유치하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배달의민족을 운영하는 우아한형제들은 이마트의 기업형 슈퍼마켓(SSM) 이마트 에브리데이가 배민장보기·쇼핑에 이달 10일 입점한 이후 2주 동안 44만 명의 방문자를 기록했다고 28일 밝혔다.

SSM 중에서는 지난해 8월 입점한 홈플러스익스프레스에 이어 두번째로, 전국 210개 이마트에브리데이 매장이 배민장보기·쇼핑에 입점하면서 배민 앱 이용자들은 과일, 육류 등 더 다양한 신선식품을 구매할 수 있게 됐다.

이마트 에브리데이는 신선식품을 중심으로 한 6천여 개 상품을 판매하며, 특히 스테비아 대추방울토마토, 냉동대패삼겹살, 체리 등이 소비자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었다고 전했다. 또한 매장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가격 할인 행사가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얻었으며, 배민장보기·쇼핑에서도 동일한 혜택을 제공했다.

양사는 내달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먼저 배민장보기·쇼핑 내 이마트에브리데이 첫 주문 고객은 2만 원 이상 구매 시 4천 원을, 4만 원 이상 구매 시 6천 원을 할인 받을 수 있다. 또 첫 주문이 아니더라도 3만 원 이상 구매 시 3천 원, 4만 원 이상 구매 시 5천 원을 할인하는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우아한형제들 권재홍 커머스사업부문장(COO)는 “이마트에브리데이가 배민장보기·쇼핑에 입점하면서 고객들이 배민에서 음식뿐 아니라 다양한 식품, 생활용품을 살 수 있는 선택지가 크게 늘어났다”며 “고객이 배달의민족에서 ‘문 앞으로 배달되는 일상의 행복’을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셀러들과 협업을 지속해서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ahae@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