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연예

"신선도 떨어지면 무조건 교환·환불" SSG닷컴, 하절기 먹거리 품질 관리 ‘총력’

입력 2024-07-11 08:14

SSG닷컴 신선식품 품질 보증 서비스 신선보장제도 배너 [SSG닷컴 제공]
SSG닷컴 신선식품 품질 보증 서비스 신선보장제도 배너 [SSG닷컴 제공]
[비욘드포스트 김선영 기자] SSG닷컴이 본격적인 여름철을 맞아 신선식품 품질보증서비스 ‘신선보장제도’를 운영하고 먹거리 품질 관리 강화에 나선다고 11일 밝혔다.

이 제도를 통해 고객은 시간대 지정 배송 서비스 ‘쓱배송’ 또는 ‘새벽배송’ 받은 신선식품의 선도가 떨어진다고 느끼는 경우 조건 없이 교환, 환불받을 수 있다.

상품 상세 페이지에 신선보장 배너가 있는 상품 구입 후 이상이 있는 경우 상품 사진을 촬영해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SSG닷컴은 배송 전 과정에서 상품이 적정 온도를 벗어나지 않도록 관리하는 콜드체인 물류 인프라를 바탕으로 선도 유지에도 힘을 쏟는다. 물류 시설은 물론, 배송 차량에도 냉장 및 냉동 시스템이 완비하고 차량 내부 온도 역시 실시간 모니터링된다.

특히 하절기 냉장 및 냉동상품 배송 시에는 아이스팩 등 보랭제를 추가로 투입하는 등 신선도 지키기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SSG닷컴 관계자는 “쓱배송은 예약 배송 형태로 운영되며, 새벽배송은 최대 9시간까지 적정 온도를 유지할 수 있는 보랭가방 '알비백'을 활용하는 까닭에 보관 과정에서 변질될 가능성도 적다”며 “언제든 신선한 먹거리를 만나볼 수 있도록 지속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ahae@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