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다논 '액티비아 망고&패션후르츠', 세븐일레븐 '세븐카페 디카페인', 마녀공장 '퓨어 돌콩 스크럽 팩' [사진=각 사 제공]](https://cgeimage.commutil.kr/phpwas/restmb_allidxmake.php?pp=002&idx=3&simg=2024071510125109994d2326fc69c1231422890.jpg&nmt=30)
풀무원다논의 장 전문 특화 발효유 브랜드 ‘액티비아(ACTIVIA)’는 망고와 패션후르츠를 담아 여름철 달콤 상큼하게 즐기기 좋은 '액티비아 망고&패션후르츠'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액티비아 망고&패션후르츠는 부드럽고 담백한 요거트와 열대과일 망고의 달달함, 패션후르츠의 상큼함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떠먹는 타입의 요거트다.
입안 가득 부드럽고 진한 달콤함을 선사하는 망고를 통째로 갈아낸 망고 퓨레와 백가지 향을 낸다고 하여 ‘백향과’로도 불리는 풍부한 향미의 패션후르츠를 깔끔하게 한 컵으로 즐길 수 있다. 무더운 여름에 상큼 달달함으로 입맛을 돋우는 열대과일이 함유돼 있어 여름철 기분전환을 위한 간식으로 즐기기에 제격이다.
액티비아 컵 망고&패션후르츠는 전국 대형마트와 온라인 채널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오뚜기, 당류 줄인 ‘Low Sugar 허니머스타드’ 출시
오뚜기가 당류 저감 콘셉트를 적용한 소스 신제품 ‘Low Sugar 허니머스타드’를 선보였다.
‘Low Sugar 허니머스타드’는 달콤한 아카시아꿀과 알싸한 머스타드가 조화를 이루는 제품으로, 소스 본연의 맛을 유지하면서 당 함량을 100g당 4g까지 낮췄다. 이는 시장 점유율 상위 3개 제품 대비 약 81% 낮은 수준으로, 평소 소스 취식 시 당류 함량을 신경 쓰는 소비자들도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다.
한편, 이번 제품 출시를 계기로 오뚜기 Low Sugar 소스류는 Low Sugar 케챂과 Low Sugar 허니머스타드 등 총 2종의 라인업을 갖추게 됐다.
하이트진로음료, 스마일게이트와 ‘진로토닉워터X로드나인 스페셜 에디션’ 출시
하이트진로음료는 스마일게이트와 제휴를 맺고 ‘진로토닉워터X로드나인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로드나인은 아홉 가지 특색 있는 무기 어빌리티를 조합해 60여 개 이상의 캐릭터 직업을 커스터마이징하는 등 본인만의 스타일로 전투를 즐길 수 있는 MMORPG로, 지난 12일 정식 출시 이후 게임 유저들로부터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하이트진로음료는 이번 로드나인과의 협업을 통해 핵심 소비층으로 부상한 MZ세대와 다양한 방식으로 소통하며 트렌드 리딩 브랜드로서 진로토닉워터의 포지셔닝을 더욱 공고히 하겠다는 계획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한정판 제품 패키지와 인게임 이벤트 두 가지 방식으로 동시 진행된다. 우선 진로토닉워터X로드나인 스페셜 에디션은 로드나인의 주인공인 ‘라엘’을 담은 패키지를 적용했으며, CU, GS25, 이마트24, 세븐일레븐 등 전국 주요 편의점에서 구매 가능하다.
로드나인 인게임에서 진행되는 아이템 증정 이벤트의 경우, 라벨 내 쿠폰 등록 QR코드를 스캔하면 ‘진로 토닉 아이템’ 5개를 지급한다. 게임 내에서 진로 토닉 아이템을 사용하면 20분 동안 체력 및 마나 회복 속도 증가 효과를 획득한다.
이 밖에도 하이트진로음료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는 구매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하이트진로음료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스페셜 에디션 구매 인증샷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로드나인 마우스 장패드를 증정한다.
세븐일레븐, '세븐카페 디카페인' 출시
세븐일레븐은 이달 15일부터 전국 200여 점포에서 ‘세븐카페 디카페인’을 판매한다고 밝혔다.
세븐일레븐은 엔데믹 이후 점차 확산되는 헬시플레져 트렌드에 일찌감치 디카페인 원두커피에 주목하고 지난해 초 본격적으로 디카페인 원두커피 개발에 착수했다. 카페인 없이도 부드럽고 고소한 커피의 풍미를 그대로 살리기 위해 수십번의 테스트를 거듭한 끝에 일반 세븐카페 원두와는 다른 브라질(69%)과 콜롬비아(31%)의 원두를 적절히 블랜딩한 디카페인 전용 원두를 개발해 사용한다.
핫아메리카노, 아이스아메리카노, 카페라떼 등 모든 세븐카페 메뉴를 디카페인으로 즐길 수 있고, 사이즈 역시 레귤러부터 슈퍼벤티까지 전 사이즈 구매가 가능하다.
세븐일레븐은 디카페인 수요가 높을 것으로 예상되는 오피스, 병원 등 핵심 상권 약 200여점에서 먼저 세븐카페 디카페인 판매를 시작해 추후 전점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세븐카페 디카페인 판매 점포는 세븐일레븐 홈페이지나 세븐앱 점포찾기 서비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풀무원 올가홀푸드, ‘국산 통밀 크리스피 크래커’ 3종 출시
풀무원 계열의 올가홀푸드가 국산 통밀로 만든 크래커에 다양한 토핑을 듬뿍 넣어 고소하고 바삭한 영양 간식 '국산 통밀 크리스피 크래커’ 3종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올가 국산 통밀 크리스피 크래커는 우리 땅에서 재배한 무농약 통밀로 만든 크래커에 견과류 또는 건과일 토핑을 듬뿍 넣어 담백하고 고소하게 즐길 수 있는 영양 간식이다.
국산 통밀을 갈아 사용해 통밀 본연의 고소한 향과 건강한 맛이 더욱 잘 느껴지는 것이 특징이다. 튀기지 않고 오븐에 두 번 구워 고소하고 바삭한 식감을 느낄 수 있으며 기름지지 않은 담백한 맛을 냈다. 여기에 곡물, 견과류, 건과일 토핑이 47% 이상 함유되어 있어 건강하고 고급스러운 맛을 즐길 수 있다.
1회 제공량(40g) 씩 소포장해 휴대성과 편의성을 높였으며, 클래식, 무화과, 베리베리 등 총 3가지 라인업으로 구성해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국산 통밀 크리스피 크래커 클래식은 건과일 없이 오독오독 씹히는 견과류만을 토핑해 담백한 고소함을 느낄 수 있으며, 국산 통밀 크리스피 크래커 무화과는 무화과의 쫀득하고 달콤한 맛을 즐길 수 있다. 국산 통밀 크리스피 크래커 베리베리는 새콤달콤하고 쫄깃한 크랜베리와 블루베리를 듬뿍 넣었다.
이번 신제품은 올가 전국 직영 매장과 가맹점 바이올가, 올가 온라인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마녀공장, '퓨어 돌콩 스크럽 팩' 출시
마녀공장이 모공 속 블랙헤드를 케어하고 매끄러운 피부결로 가꿔주는 '퓨어 돌콩 스크럽 팩'을 출시한다.
퓨어 돌콩 스크럽 팩은 마녀공장의 클렌징 대표 라인인 ‘퓨어 라인’에서 출시된 신제품으로, 모공 속 블랙헤드 관리는 물론 피부 결과 보습 효과까지 선사하는 기능성 워시오프 팩이다. 국민 클렌징 오일로 알려진 ‘퓨어 클렌징 오일’의 메인 성분인 ‘돌콩’을 비롯한 마녀공장 만의 ‘퓨어빈 스크럽 콤플렉스’가 블랙헤드·각질 등 노폐물을 깔끔하게 정리해 준다.
또한, ‘퓨어 돌콩 스크럽 팩’은 원물 유래 4가지 파우더와 부드러운 시어버터 크림 제형이 모공 속을 깨끗하게 씻어내고, 보습과 영양감을 선사해 세안 후에도 당김 없이 촉촉함을 유지시켜준다. 한 번의 사용으로 블랙·화이트헤드 및 피지(유분) 감소, 들뜬 각질 개선, 피부 보습 등 6가지 항목에서 모공 케어 효과를 입증받은 것이 장점이다.
‘퓨어 돌콩 스크럽 팩’은 15일부터 일주일간 진행되는 네이버 ‘신상위크’에서 단독 선론칭한다. 프로모션 첫날인 오늘은 ‘신상위크 쇼핑 라이브’를 진행, 오후 7시부터 1시간 동안 제품을 더욱 특별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미쟝센, 셀프 염모제 '헬로버블·크림' 업그레이드 출시
아모레퍼시픽 미쟝센이 셀프 염모제 ‘헬로버블’과 ‘헬로크림’의 컬러 지속력을 강화해 업그레이드 출시했다.
새로워진 ‘헬로버블’은 밝고 통통 튀는 에스파의 매력을 담아 총 19가지 컬러로 선보인다. 톤다운 계열부터 미디엄, 비비드, 라이트 계열까지 다양한 컬러 스펙트럼으로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메인 상품인 ‘선셋오렌지’ 컬러는 최근 유행하는 케이팝 아이돌들의 오렌지색 염색 트렌드를 반영한 감각적인 색감을 구현했다. 기존보다 2배 더 쫀쫀하고 조밀해진 거품이 염색하는 내내 모발에 밀착되어 컬러 지속력을 높이고, 암모니아와 PPD 등 걱정 성분을 함유하지 않아 집에서도 자극적인 냄새 없이 손쉬운 셀프 염색을 할 수 있다.
함께 출시한 ‘헬로크림’은 웜톤과 쿨톤 등 퍼스널 컬러에 맞춰 사용하는 염모제다. 내 피부 톤에 어울리는 컬러를 골라 화사하고 부드러운 분위기부터 모던하고 시크한 분위기까지 연출할 수 있다. 올리브오일, 호호바씨오일, 살구씨오일 등 6가지 오일과 단백질 영양을 담은 크림으로 머릿결 손상 걱정을 줄이고 컬러 발색력을 높였다.
hy, ‘NK7714 프로바이오틱스 글루타치온 젤 클렌저’ 출시
hy가 ‘NK7714 프로바이오틱스 글루타치온 젤 클렌저(이하 젤 클렌저)’를 출시한다. 이로써 프레딧 뷰티 라인업은 기존 3종에서 4종으로 늘어난다.
젤 클렌저는 폼클렌저와 클렌징 오일의 장점을 결합한 올인원 제품이다. 겔 타입 제형이 피부에 밀착, 메이크업을 제거하고, 계면활성제가 조밀한 거품을 만들어 매끈한 클렌징을 돕는다.
차별점은 ‘피부유산균7714’를 함유한 핑크캡슐이다. 세안 시 캡슐이 녹을 때까지 마사지하듯 문지르면 된다. 피부유산균 7714는 hy 특허 유산균 ‘락토바실러스 플란타룸 HY7714’를 배양해 만든 발효물이다.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모공 관련 7가지 항목에 대해 개선효과를 확인했다.
신제품은 유수분이 균형 있게 유지되는 건강한 피부를 위한 조건인 ‘pH 5.5’도 충족한다. 8중 히알루론산과 NK세포배양액, 글루타치온을 더해 보습과 피부 미백에도 도움을 준다.
민감한 사람도 이용 가능하도록 안전성도 확보했다. 성인남녀를 대상으로 진행한 자극 테스트에서 피부반응도 0.00 무자극 판정을 받았다.
ahae@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