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경복의 아침생각]...인천국제공항 둘레 돌아보니](https://cgeimage.commutil.kr/phpwas/restmb_allidxmake.php?pp=002&idx=3&simg=202407200654560245846a9e4dd7f121162136145.jpg&nmt=30)
![[이경복의 아침생각]...인천국제공항 둘레 돌아보니](https://cgeimage.commutil.kr/phpwas/restmb_allidxmake.php?pp=002&idx=3&simg=202407200655080600246a9e4dd7f121162136145.jpg&nmt=30)
![[이경복의 아침생각]...인천국제공항 둘레 돌아보니](https://cgeimage.commutil.kr/phpwas/restmb_allidxmake.php?pp=002&idx=3&simg=202407200655220375046a9e4dd7f121162136145.jpg&nmt=30)
![[이경복의 아침생각]...인천국제공항 둘레 돌아보니](https://cgeimage.commutil.kr/phpwas/restmb_allidxmake.php?pp=002&idx=3&simg=202407200655340891146a9e4dd7f121162136145.jpg&nmt=30)
![[이경복의 아침생각]...인천국제공항 둘레 돌아보니](https://cgeimage.commutil.kr/phpwas/restmb_allidxmake.php?pp=002&idx=3&simg=202407200655490429646a9e4dd7f121162136145.jpg&nmt=30)
![[이경복의 아침생각]...인천국제공항 둘레 돌아보니](https://cgeimage.commutil.kr/phpwas/restmb_allidxmake.php?pp=002&idx=3&simg=202407200656010400446a9e4dd7f121162136145.jpg&nmt=30)
![[이경복의 아침생각]...인천국제공항 둘레 돌아보니](https://cgeimage.commutil.kr/phpwas/restmb_allidxmake.php?pp=002&idx=3&simg=202407200656150319546a9e4dd7f121162136145.jpg&nmt=30)
![[이경복의 아침생각]...인천국제공항 둘레 돌아보니](https://cgeimage.commutil.kr/phpwas/restmb_allidxmake.php?pp=002&idx=3&simg=202407200656290929946a9e4dd7f121162136145.jpg&nmt=30)
![[이경복의 아침생각]...인천국제공항 둘레 돌아보니](https://cgeimage.commutil.kr/phpwas/restmb_allidxmake.php?pp=002&idx=3&simg=202407200656440933946a9e4dd7f121162136145.jpg&nmt=30)
영종대교 휴계소 세계 최대 철제 곰상, 4개 섬 사이 매립해 영종도 넓혀 건설,
공항 넓이 1700만평, 여의도 18배, 1일 평균 여행객 15만명, 많은 날은 백만 넘는다니 대단,
방파제 안에 미사용 땅 많고 뾰족한 바위는 바위섬이었다는 표시, 거대한 여행객 동상은
비행기서 내려다 보이기용? 제2터미널 지붕은 특이, 11년 연속 최고 공항상 수상 대단!
sglee640@beyondpost.co.kr
2024-07-20 06:59 | 오피니언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Safety
Global University
Global Mark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