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시트(SMAR, SMARTSHEET INC )는 합병 계약을 체결했고 주주 승인 절차를 진행했다.
14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스마트시트가 2024년 9월 24일에 블랙스톤, 비스타 에쿼티 파트너스 및 아부다 투자청의 자회사와 함께 합병 계약을 체결했다. 이 계약에 따라 스마트시트는 합병 후에도 존속하며, 부모 회사의 완전 자회사로 남게 된다.
합병에 대한 대기 기간은 2024년 11월 12일 동부 표준시 기준으로 만료되었으며, 이는 합병 완료를 위한 특정 조건을 충족시킨다. 합병은 스마트시트 주주들의 승인과 기타 규제 조치에 따라 진행될 예정이다. 필요한 조건이 충족될 경우, 합병은 2025년 1월 31일로 종료되는 회계연도의 4분기 내에 완료될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합병 계약에 따라 설정된 '고샵(go-shop)' 기간은 2024년 11월 8일 태평양 표준시 기준으로 만료되었으며, 이 기간 동안 스마트시트의 이사회는 재무 자문과 함께 대체 인수 제안을 적극적으로 요청했으나, 대체 제안은 접수되지 않았다.
스마트시트는 2024년 11월 4일 SEC에 최종 위임장 성명을 제출했으며, 이는 스마트시트 주주들에게 발송되었다. 스마트시트의 주주들은 제안된 거래에 대한 투표 또는 투자 결정을 내리기 전에 최종 위임장 성명을 주의 깊게 읽어야 한다. 스마트시트의 이사 및 경영진에 대한 정보는 2024년 연례 주주 총회에 대한 최종 위임장 성명서에 포함되어 있다.
이 문서에는 제안된 거래의 완료 가능성, 스마트시트의 비즈니스 전망 및 성과에 대한 예측이 포함되어 있다. 이러한 예측은 경영진의 신념과 가정에 기반하고 있으며, 실제 결과는 여러 위험과 불확실성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 스마트시트는 주주 승인, 거래 완료 지연, 경쟁 제안의 가능성 등 다양한 위험 요소에 직면해 있다. 이러한 위험 요소는 SEC에 제출된 최종 위임장 성명서에서 더 자세히 논의된다.스마트시트는 2024년 11월 14일에 이 보고서를 서명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