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BY그룹(PLBY, PLBY Group, Inc. )은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16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4년 12월 16일, PLBY그룹(나스닥: PLBY)은 바이보그 엔터프라이즈 SA와의 관계를 공식화하고 확장했다.
바이보그는 프리미엄 온라인 엔터테인먼트 회사로, 디지털 IP 및 선택된 플레이보이 디지털 자산을 최소 3억 달러의 보장된 지급액으로 라이센스한다.바이보그는 추가로 최소 2,500만 달러의 주식을 구매할 것을 약속했다.
PLBY그룹의 CEO인 벤 코hn은 "바이보그와의 파트너십은 플레이보이 브랜드와 콘텐츠를 프리미엄 온라인 엔터테인먼트의 검증된 운영자와 연결시킨다. 바이보그는 청중을 성장시키고 콘텐츠를 수익화하며 독점 기술을 활용하여 새로운 수익원을 창출하는 데 있어 확립된 실적을 보유하고 있다. 우리는 바이보그의 7천만 명의 일일 사이트 방문자와 함께 플레이보이 브랜드를 새로운 주요 청중으로 확장할 것이라고 확신한다"고 말했다.
라이센스 계약에 따라 바이보그는 특정 플레이보이 디지털 지적 재산을 라이센스하고 플레이보이 플러스, 플레이보이 TV(선형 및 디지털) 및 플레이보이 클럽을 운영하게 된다. 이 계약은 초기 15년 동안 연간 최소 2천만 달러의 보장된 지급액을 포함하며, 총 3억 달러에 달한다.
또한 PLBY그룹은 바이보그의 자회사와 증권 구매 계약을 체결하여, 주당 1.50달러의 가격으로 2,500만 달러의 신규 발행 주식을 판매하기로 했다. 이 추가 주식 판매는 주주 총회의 승인을 받아야 한다.
바이보그는 2024년 11월 5일에 PLBY그룹의 1,490만 주를 주당 1.50달러에 구매한 바 있으며, 이 주식은 2025년 11월 5일까지 잠금 기간이 적용된다. 바이보그는 PLBY그룹의 총 보유 지분을 29.99%로 제한하는 스탠드스틸 계약도 체결했다.
바이보그 엔터프라이즈 SA는 룩셈부르크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혁신적인 기술을 통해 인간 상호작용의 미래를 재정의하고 디지털 관계를 재구성하는 프리미엄 온라인 엔터테인먼트 회사이다. PLBY그룹은 전 세계적으로 소비자와 제품, 콘텐츠 및 경험을 연결하는 글로벌 레저 및 쾌락 회사로, 플레이보이 브랜드는 세계에서 가장 인지도가 높은 브랜드 중 하나이다.
이 보도자료는 PLBY그룹의 전략적 기회 및 기업 거래의 예상 재무 영향에 대한 기대를 포함한 "미래 예측 진술"을 포함하고 있다. 실제 결과는 이러한 예측과 다를 수 있으며, 독자는 이러한 미래 예측 진술을 미래 사건의 예측으로 신뢰해서는 안 된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