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HOME  >  글로벌마켓

아머란트뱅코프(AMTB), 하워드 A. 레빈의 퇴사 및 분리 합의서 체결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입력 2025-02-18 22:32

아머란트뱅코프(AMTB, Amerant Bancorp Inc. )는 하워드 A. 레빈이 퇴사 및 분리 합의서를 체결했다.

18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아머란트뱅코프는 2025년 2월 10일, 하워드 A. 레빈이 2025년 2월 14일부로 회사와 아머란트 은행에서의 직책에서 물러나기로 합의했다고 발표했다.레빈은 아머란트의 수석 부사장 겸 소비자 은행 담당 최고 책임자였다.

레빈은 분리 합의서 및 일반 면책 조항에 서명했으며, 이에 따라 그는 회사 및 은행의 모든 직책에서 사임하게 된다.분리 합의서에 따르면, 레빈은 다음과 같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첫째, 레빈의 13,398주 제한 주식 단위의 시장 가치에 해당하는 현금 지급이 이루어진다.둘째, 레빈의 기본 급여가 분리 날짜 이후 12개월 동안 계속 지급된다.

셋째, 레빈이 COBRA 보장을 계속하는 동안, 그룹 건강 계획의 COBRA 보험료에 대한 회사의 분담금이 12개월 동안 지급된다.

레빈은 분리 날짜까지의 모든 미지급 급여를 지급받으며, 건강 보험 혜택은 2025년 2월 28일에 종료된다.

만약 레빈이 분리 합의서의 비경쟁 조항을 위반할 경우, 회사는 이러한 지급을 중단할 수 있다.

레빈은 아머란트 및 그 자회사들에 대한 모든 청구를 면책하며, 비밀 유지 및 비방 금지 조항에 동의한다.레빈은 합의서 서명 후 7일 이내에 일반 면책을 철회할 권리가 있다.

이 합의서의 내용은 전반적으로 아머란트와 레빈 간의 모든 분쟁을 해결하기 위한 것으로, 법적 구속력을 가진다.

또한, 아머란트는 이 합의서와 관련된 모든 법적 권리를 보유하며, 레빈의 퇴사와 관련된 모든 청구를 면책한다.

이 합의서는 플로리다 주 법률에 따라 규율되며, 양 당사자는 이 합의서의 조항을 위반할 경우 법적 조치를 취할 수 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