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썸머 해피아워’는일정 기준을 충족한 고객에게 프리미엄 안주를 무제한 제공하는 것이 핵심이다. 혜택 대상은 탭 카드 10만 원 이상 이용 고객, 충전형 카드로 10만 원 이상 사용한 고객, 와인 1병 이상 주문 고객이다. 해당고객은 미슐랭 출신 셰프가 조리한 다양한 안주를 세미 뷔페 형식으로 이용할 수 있다.
‘비노탭 시에나’는 세계각국의 와인을 글라스 단위(100ml)로 자유롭게 결제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갖춘 테이스팅 바다. 총 48종의 프리미엄 와인을 취급하며, 전문 소믈리에가 구성한 라인업을 바탕으로 운영된다. 비교적 낮은진입 비용으로 고급 와인을 경험할 수 있어 일반 소비자뿐 아니라 와인 입문자·애호가 등 다양한 고객층을확보하고 있다.
식음 구성도 수준을 갖췄다. 주요 메뉴는 숯향 통 우대갈비, 한우 라구 리가토니, 문어 야채절임, 로스트 비프 등으로 구성되며, 미슐랭 출신 셰프가 총괄 조리 책임을맡고 있다. 주말은 물론 평일에도 고정 고객 방문이 이어지고 있으며, 인근 오피스 밀집지역 특성상 직장인 수요도 높은 편이다.
더 시에나 그룹 측은 “이번 행사는 프리미엄 골프장 중부CC와 연계한 고객 혜택의 일환으로, 중부CC 이용 고객 중 서울을 방문하는 이들이 비노탭 시에나를 자주 찾는 점을 고려해 마련했다”며 “청담 도심에서 여름 시즌 와인을 중심으로 한 이색적 식음 경험을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더 시에나가 추진 중인 ‘골프-미식-문화’를 연계한 브랜드전략의 일환이다. 더 시에나 그룹은 중부CC를 포함한 골프장운영 외에도 프리미엄 리조트, 미식 공간 등 다각적 서비스 확장을 통해 고객 체류 경험의 고도화를 추진하고있다.
sglee640@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