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계 여성의 다양한 피부 톤을 위한 K-뷰티 대표 브랜드 정샘물의 대담한 진화

KCON은 K-팝을 중심으로 뷰티, 패션, 푸드 등 다양한 K-컬처를 한자리에서 경험할 수 있는 세계 최대 한류 축제로, 글로벌 팬들의 높은 관심과 참여 속에 매년 성황리에 개최되고 있다. 정샘물 뷰티는 이번 참가를 통해 K-뷰티의 기술력과 철학을 전 세계에 알리는 한편, 현지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확대하며 글로벌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낼 계획이다.
이번 행사에서는 2024 올리브영 어워드에서 쿠션 부문 1위를 차지한 정샘물의 베스트셀러 ‘에센셜 스킨 누더 쿠션’을 30가지 글로벌 컬러 쉐이드로 세분화한 새로운 라인업을 선보인다. 기존 아시아 중심의 색상 범위를 넘어, 북미·유럽·중동 등 전 세계 다양한 피부 톤을 아우를 수 있도록 정밀하게 설계된 글로벌 전용 컬렉션으로, K-뷰티의 기술력과 포용성을 보여주는 대표 사례로 기대를 모은다. KCON LA 현장에서 글로벌 쿠션 컬렉션을 직접 테스트 및 컬러 체험이 가능하다.
특히, 정샘물 뷰티는 그동안 K-뷰티의 대표적인 브랜드로써 전세계의 주목을 받았지만, 미국 오프라인 시장에서 접근성이 낮아 아쉬움을 표현해온 많은 소비자들의 요청에 응답해 이번 KCON 참가를 결정했으며, 해당 소식이 전해지자 현지 팬들뿐 아니라 글로벌 뷰티 인플루언서들 역시 방문을 예고하며 큰 관심을 보이고 있다.
부스에서는 AR 필터를 활용해 개인 피부 톤에 적합한 베이스 컬러를 찾아볼 수 있는 디지털 체험 콘텐츠가 제공된다.
이 외에도, 국내 출시 이후 큰 호응을 얻은 ‘아티스트 쿠션 블러쉬’ 10컬러, 정샘물의 스킨케어 브랜드 ‘비긴스 바이 정샘물(BEGINS by JUNGSAEMMOOL)’의 구아바 라인 3종 및 립 케어 오일 4종 등 다양한 인기 제품도 함께 전시되며, 모든 방문객에게는 맞춤형 샘플 키트가 제공된다.
정샘물 뷰티 관계자는 “정샘물 브랜드가 지닌 섬세한 색조 기술력과 포용성 있는 제품 철학이 글로벌 시장에서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이번 KCON 참가를 기점으로 K-뷰티의 대표 브랜드로써 미국을 포함한 글로벌 시장에 맞춘 세밀화 된 제품 라인업과 공격적인 마케팅 드라이브에 본격적으로 시동을 걸 계획”이라고 전했다.
sglee640@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