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HOME  >  생활경제

퍼실, SBS Life ‘안목의 여왕 김남주’와 함께한 브랜디드 콘텐츠 공개

신용승 기자

입력 2025-08-01 15:24

김남주, ‘퍼실 엑스퍼트 실내건조’로 직접 세탁…퍼실의 꿉꿉한 냄새에 탁월한 탈취효과 강조
실내건조 전용 세제로 출시, 꿉꿉한 냄새 원인물질 제거해 여름철 상쾌한 세탁 솔루션 제안

퍼실 SBS Life ‘안목의 여왕 김남주’ 브랜디드 콘텐츠 캡처 이미지./ 헨켈홈케어코리아
퍼실 SBS Life ‘안목의 여왕 김남주’ 브랜디드 콘텐츠 캡처 이미지./ 헨켈홈케어코리아
[비욘드포스트 신용승 기자] 국내 액체세제 12년 연속 1위 브랜드 퍼실(Persil)이 SBS Life ‘안목의 여왕 김남주’와 함께 ‘퍼실 엑스퍼트 실내건조’의 브랜디드 콘텐츠를 공개하고, 같은 영상을 자사 공식 유튜브 채널에도 업로드해 실내건조 세탁에 대한 솔루션을 제시했다.

지난달 공개된 ‘안목의 여왕 김남주’ 7화에서는 김남주가 ‘퍼실 엑스퍼트 실내건조’와 ‘퍼실 디스크 실내건조’로 직접 세탁하는 장면이 소개됐다. 영상은 퍼실 실내건조의 탁월한 탈취효과를 강조하며, 퍼실의 강력한 세척력이 실내건조 시 발생하는 꿉꿉한 냄새를 나게 하는 냄새 원인 물질 자체를 없애줘 ‘실내건조도 역시 딥클린이 답이다’라는 메시지를 전달했다.

영상에서 소개된 퍼실의 실내건조 전용 세제 ‘퍼실 엑스퍼트 실내건조’는 독일 특허 탈취 기술 로 섬유 깊숙이 남은 냄새 분자를 제거해 꿉꿉한 냄새를 없애고, 여름철 실내건조 환경에서도 상쾌한 세탁 경험을 제공한다.

최근 고온다습한 여름 날씨와 더불어 주거환경의 변화로 인해 빨래를 실내에서 건조하는 상황이 늘어나면서, 세탁 후에도 쉽게 사라지지 않는 꿉꿉한 냄새는 대표적인 여름철 세탁 고민으로 꼽힌다. 퍼실 엑스퍼트 실내건조는 이를 해결하기 위해 퍼실이 내놓은 신제품으로, 꿉꿉한 냄새의 근본적인 원인이 되는 물질을 제거하는 강력한 세척력과 독일 특허 받은 탈취 기술이 특징이다.

또한, 퍼실 엑스퍼트 실내건조 액체세제와 퍼실 디스크 실내건조 캡슐세제에는 퍼실만의 효소가 함유돼 있으며, 빨래 속 숨은 얼룩 제거부터 땀, 피지 등 노폐물 분해에 탁월한 성분으로 섬유 속 누런 얼룩을 손쉽게 제거한다. 아울러 꿉꿉한 냄새의 원인이 되는 세탁조 속 피부 노폐물 성분이 쌓이지 않도록 방지하고, 세탁기 내부를 깨끗하게 유지하도록 도와 세탁조 오염 및 악취를 방지하는 효과까지 한 번에 가능해 상반기에 출시 후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퍼실 디스크 실내건조 캡슐세제는 퍼실 엑스퍼트 실내건조 액체세제의 강력한 세척력을 캡슐세제에도 반영한 것이 특징이다. 7kg 세탁량 기준 1회 분량씩 개별 포장된 캡슐세제로, 계량없이 간편하게 깨끗하고 상쾌한 빨래를 하고싶은 이들에게 제격이다.

퍼실 관계자는 “퍼실 엑스퍼트 실내건조의 탁월한 독일 특허 탈취2) 효과를 브랜드 모델인 배우 김남주와 함께한 새로운 컨텐츠를 시도함으로써 소비자들에게 더욱 생생하게 전달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콘텐츠와 제품을 통해 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밀접한 세탁 솔루션을 제안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퍼실 외에도 주방세제 프릴, 변기세정제 브레프 등 다양한 홈케어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는 생활용품 전문 기업 헨켈홈케어코리아는 자사 홈페이지에서 소비자들이 궁금해하는 다양한 생활 팁을 소개하며 집안 위생에 중요한 정보를 전달하고 있다.

신용승 기자 credit_v@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