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멀라이프의 시작, No.1 KITCHEN 한샘키친’ 캠페인 진행

이번 캠페인은 뛰어난 수납력과 감도 높은 디자인 포인트를 지닌 유로 키친 시리즈의 특장점을 효율적으로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탁 트인 아일랜드로 공간을 넓게 활용할 수 있고, 다양한 시스템으로 수납을 편리하게 도우며, 독특한 ‘한 끗 포인트’로 키친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 수 있다는 점을 영상과 이미지를 통해 효과적으로 전달할 예정이다.
전문가와의 협업도 강화한다. ‘미대오빠 인테리어’, ‘인테리어하는 줄자언니’, ‘달앤스타일’ 등 인테리어 전문 지식을 지닌 디자인 스튜디오 겸 유튜버와의 협업을 통해 유로 키친 시리즈의 장점을 객관적으로 알릴 계획이다.
한샘이 이번에 리뉴얼 출시한 유로 키친 시리즈는 유로 700 그레이스와 유로 700 베일 등 2종이다. 컬러와 프레임 디자인 등이 전반적으로 변경되었다. 유로 700 그레이스는 고강도 강화유리와 알루미늄 프레임을 결합한 프리미엄 글래스 도어다. 유로 700 베일은 유럽 미장스타일의 스톤 텍스처를 한샘이 직접 디자인하여 고급스러운 마감 퀄리티를 실현했다.
또 수납 유닛 6종도 선보였다. 특히 유리장식장 내부에는 고급호텔의 마감재로도 활용되는 직조 패턴의 무니끄(MUNIQ) 소재를 적용할 수도 있다. 이를 통해 한층 더 고급스러운 공간을 연출할 수 있도록 돕는다.
한샘 관계자는 “키친 가구 분야에서 ‘미니멀라이프’는 단순한 트렌드를 넘어 기본으로 자리잡은 상황”이라며 “유로 키친 시리즈를 통해 깔끔한 부엌을 완성할 수 있는 것은 물론, 다양한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인테리어를 구현할 수 있다는 점을 알려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sglee640@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