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글로벌마켓

다이렉트디지털홀딩스(DRCT), 2025년 2분기 재무 결과 발표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입력 2025-08-06 07:43

다이렉트디지털홀딩스(DRCT, Direct Digital Holdings, Inc. )는 2025년 2분기 재무 결과를 발표했다.

5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8월 5일, 다이렉트디지털홀딩스(증권 코드: DRCT)는 2025년 6월 30일로 종료된 2분기 및 3개월 동안의 재무 결과를 발표했다.

2분기 매출은 1분기 대비 24% 증가했으며, 총 매출은 1,014만 달러로 2024년 2분기 2,185만 달러에 비해 54% 감소했다.2025년 2분기 매출은 2025년 1분기 대비 24% 증가했다.

매출 증가의 주요 원인은 판매 측 및 구매 측 비즈니스 모두에서의 강력한 성장에 기인한다.

또한, 운영 비용은 2024년 2분기 대비 25% 감소했으며, 이는 전략적 비용 절감 이니셔티브의 지속적인 진행 덕분이다.

순손실은 420만 달러로, 2024년 2분기 310만 달러에 비해 증가했지만, 2025년 1분기 390만 달러에 비해 감소했다.

조정된 EBITDA 손실은 150만 달러로, 2024년 2분기 130만 달러 손실 및 2025년 1분기 300만 달러 손실에 비해 개선됐다.

2025년 6월 30일 기준으로 회사는 160만 달러의 현금 및 현금성 자산을 보유하고 있다.

다이렉트디지털홀딩스의 마크 D. 워커 CEO는 "2025년 상반기 동안 우리는 2024년에 판매 측 비즈니스에 큰 영향을 미친 혼란 이후 비즈니스를 재건하고 성장시키는 데 집중했다"고 말했다.

그는 "우리는 2025년 하반기에도 강력한 성과를 낼 것으로 기대하며, 판매 측 비즈니스의 완전한 통합이 매출에 의미 있는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덧붙였다.

2025년 2분기 주요 성과로는 판매 측 광고 부문에서 약 1,820억 건의 평균 월간 인상이 처리되었으며, 판매 측 광고주 수는 2024년 2분기 대비 30% 이상 증가했다.구매 측 광고 부문은 2025년 2분기 동안 220명 이상의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했다.

2025년 상반기 동안의 재무 결과는 매출이 1,830만 달러로 2024년 상반기 4,410만 달러에 비해 59% 감소했으며, 판매 측 광고 부문 매출은 450만 달러로 2024년 상반기 3,080만 달러에 비해 85% 감소했다.

반면, 구매 측 광고 부문 매출은 1,380만 달러로 2024년 같은 기간 1,330만 달러에 비해 3% 증가했다.

회사는 향후 매출 가이던스를 재개할 계획이며, 시장의 불확실성과 판매 측 비즈니스의 재건 시점에 따라 구체적인 매출 가이던스를 제공할 수 없다.

현재 다이렉트디지털홀딩스는 2분기 동안의 재무 성과를 바탕으로 향후 성장 가능성을 높이고 있으며, 2025년 하반기에는 더욱 강력한 성과를 기대하고 있다.

현재 회사의 재무 상태는 현금 및 현금성 자산이 160만 달러이며, 총 자산은 2억 3,326만 달러, 총 부채는 4억 7,907만 달러로 나타났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