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크리에이터 혁과 함께 한 이날 방송은 큐텐재팬의 실시간 방송 콘텐츠를 통해 이뤄졌으며, 해당 방송은 수많은 일본 소비자들이 실시간으로 참여하는 주요 라이브 커머스 행사이며, 행사 기간 동안 소비자 관심도와 리뷰, 구매 후기가 빠르게 누적되며제품 인지도를 높였다.
에스디생명공학 (Snp)의 ‘콜라겐바운스업 크림’은 8중 콜라겐, 레티놀 리포좀, 연어 유래 PDRN 등 고기능성 성분을 함유하여 피부 탄력 및 보습에 중점을 둔 제품이다. 이 크림은피부 깊숙이 성분이 흡수되도록 설계되었으며, 특히 여름철에도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형으로현지 소비자들로부터 기능성과 사용감 모두에 높은 만족도를 표하며 사계절 활용 가능한 제품으로 평가받고 있다.
에스디생명공학 (Snp) 관계자는 “일본내 K-뷰티 시장 성장 속에서 콜라겐 바운스업 크림의 선전이 전체 브랜드 가치 상승으로 이어지고 있다”며 “앞으로도 오프라인 유통망 확대와 마케팅 강화 전략을 통해 일본시장 입지를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sglee640@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