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HOME  >  생활경제

디오디너리, 차세대 파우더-투-크림 스팟 케어 출시

입력 2025-08-08 08:26

1시간 내 눈에 띄는 변화, 어디서든 간편하게 완성하는 트러블 솔루션

설퍼 10% 파우더-투-크림 컨센트레이트
설퍼 10% 파우더-투-크림 컨센트레이트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디오디너리는 트러블 부위에 빠르게 작용하는 새로운 포뮬러인 설퍼 10% 파우더-투-크림 컨센트레이트(Sulfur 10% Powder-to-Cream Concentrate)를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이 제품은 10% 설퍼(Sulfur)를 함유해 붉은기를 완화하고 피지 밸런스를 조절하며, 1시간 이내에 눈에 띄는 효과를 선사하는 데일리 트리트먼트이다. 휴대가 간편한 파우더-투-크림 제형으로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최근 5년간, 여드름 및 잡티 케어 시장은 빠른 성장세를 보이며 스팟 케어, 여드름 패치, 트러블 진정 솔루션과 같은 제품들이 시장을 주도해 왔다. 글로벌 마케팅 인사이트(Global Marketing Insights)에 따르면, 트러블 케어 제품 시장은 2032년 기준, 현재보다 50% 이상 성장할 것으로 전망된다.

다양한 스팟 케어 제품들이 출시되고 있는 지금, 소비자들이 가장 중시하는 요소는 즉각적인 효과와 눈에 띄는 변화다.

디오디너리 관계자는 "이미 깨끗한 피부를 위한 피부 진정 케어 및 트러블 자국 완화 솔루션을 다양한 포뮬러로 제공하고 있으나, 즉시 효과를 주는 제품은 이번이 처음이다."라고 밝혔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