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산 소고기 육우의 인지도 및 신뢰도 강화 위한 콘텐츠 제작으로 소비자들의 참여 유도

이번 육우자조금의 ‘우리 육우 X 냉장고를 부탁해’ 릴스 챌린지 이벤트는 육우자조금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우리 육우 레시피’ 영상 시청 후 사탬 찜과 살팀보카 레시피를 따라해 직접 만드는 과정과 결과물을 릴스 촬영 후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된다.
특히 필수 해시태그인 #집밥친구우리육우 #우리육우릴스챌린지 #국내산소고기와 육우자조금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태그하고 업로드 후 육우자조금 인스타그램에 DM으로 본인의 릴스 링크를 넣어서 보내면 참여가 완료된다.
이번 릴스 챌린지 이벤트 참가자 중 5명을 베스트 릴스 제작자로 선발해 15만 원 상당의 육우 선물 세트를 증정하며, 당첨자는 8월 19일(화)에 개별 통보된다.
육우자조금이 유명 셰프와 함께 ‘냉장고를 부탁해’를 통해 제작된 디지털 콘텐츠는 한식을 베이스로 우리 육우의 사태를 활용한 사태 찜과 이탈리아의 가정식인 ‘살팀보카’를 우리 육우의 등심으로 만드는 과정을 담았다.
한편 육우자조금은 올해 우리 육우를 활용한 다양한 집밥 등 레시피를 개발해 많은 소비자들이 육우를 즐길 수 있도록 육우레시피 공모전을 비롯해 다양한 육우를 활용한 요리와 클래스 등을 개최하고 있다.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의 조재성 위원장은 “이번 ‘우리 육우X냉장고를 부탁해’ 릴스 챌린지 이벤트는 우리 육우에 대한 인지도 증대와 소비자들이 육우를 활용해 다양한 요리를 해볼 수 있도록 우리 육우 레시피를 알리고자 개최하게 되었다”며 “우리 고기 육우가 가지고 있는 품질대비 가성비와 다이어트와 고단백 식단을 찾는 소비자들에게 제격인 우리 육우가 앞으로도 다양하게 활용되었으면 하는 바램과 함께 많은 참여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sglee640@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