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ad

logo

ad

HOME  >  글로벌마켓

미네랄리스쎄라퓨틱스(MLYS), 2억 5천만 달러 공모, 생명공학의 새로운 전환점!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입력 2025-09-04 05:30

미네랄리스쎄라퓨틱스(MLYS, Mineralys Therapeutics, Inc. )는 2억 5천만 달러 규모의 공모주식 발행 가격을 발표했다.

3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미네랄리스쎄라퓨틱스가 2025년 9월 2일, 9,803,921주를 주당 25.50달러에 발행하는 공모주식의 가격을 발표했다.

이번 공모를 통해 미네랄리스는 약 2억 5천만 달러의 총 매출을 예상하고 있으며, 인수인에게는 30일 이내에 추가로 1,470,588주를 구매할 수 있는 옵션이 부여됐다.모든 주식은 미네랄리스가 판매하며, 이번 공모는 2025년 9월 4일에 마감될 예정이다.

미네랄리스는 이번 공모를 통해 조달한 자금을 로룬드로스타트의 임상 개발, 연구 및 개발, 제조, 사전 상업화 활동, 운영 자금 및 일반 기업 목적에 사용할 계획이다.

이번 공모는 미네랄리스가 이전에 제출한 선반 등록 명세서에 따라 진행되며, SEC에 의해 승인된 상태이다.최종 투자설명서와 관련된 자료는 SEC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증권의 판매 제안이나 구매 제안의 요청을 구성하지 않으며, 해당 증권의 판매가 불법인 관할권에서는 판매가 이루어지지 않는다.

미네랄리스는 고혈압 및 관련 동반 질환을 타겟으로 하는 의약품 개발에 집중하는 임상 단계의 생명공학 회사이다.초기 제품 후보인 로룬드로스타트는 고도로 선택적인 알도스테론 합성 효소 억제제이다.

미네랄리스는 펜실베이니아주 라드너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카탈리시스 퍼시픽에 의해 설립됐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