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HOME  >  글로벌마켓

아메리칸스트래티직인베스트먼트(NYC), 부동산 압류 소송, 대출자와 차입자 간의 합의로 새로운 국면 전환!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입력 2025-09-13 05:46

아메리칸스트래티직인베스트먼트(NYC, American Strategic Investment Co. )는 대출을 합의했다.

12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9월 8일, 아메리칸스트래티직인베스트먼트의 자회사인 ARC NYC1140SIXTH, LLC(이하 '차입자')는 윌밍턴 트러스트, 국가 협회(이하 '윌밍턴 트러스트')와 뉴욕시 운영 파트너십, L.P.(이하 '보증인')와 함께 특정 대출 계약(이하 '대출 계약')에 대한 합의 계약(이하 '합의 계약')을 체결했다.

이 대출 계약은 Ladder Capital Finance I LLC 및 Ladder Capital Finance I LLC의 시리즈 TRS가 대출자로 참여하며, 대출의 원금은 9,900만 달러에 달한다.

이 대출은 여러 약속어음(이하 '어음')으로 증명되며, 아메리칸스트래티직인베스트먼트의 1140 Avenue of the Americas 부동산(이하 '부동산')에 대해 비상환 담보로 설정되어 있다.

이전에 공개된 바와 같이, 차입자에게 특정 채무 불이행 통지 및 대출 계약에 따른 의무에 대한 가속 통지를 제공한 후, 2025년 6월과 7월 동안 윌밍턴 트러스트는 대출자를 대신하여 뉴욕주 대법원(이하 '법원')에 소송 및 청원서를 제출했다.

이 소송은 차입자와 보증인을 피고로 하여 부동산의 압류 및 수탁자 임명을 요구하는 내용을 포함하고 있다(이하 '압류 소송'). 합의 계약에 따라 차입자는 합의 계약 체결 후 60일 이내에 (i) 압류 소송에서 수탁자 임명을 위한 명령의 수락에 동의하는 조항을 실행하고 제출하며, (ii) 압류 소송에서 최종 압류 판결의 즉각적인 발효에 동의하는 조항을 실행하고 제출하기로 합의했다.이 합의는 부동산이 공개 경매를 통해 판매될 것임을 포함하고 있다.

차입자와 보증인은 합의 계약에서 윌밍턴 트러스트와 협력하여 부동산의 소유권 및 운영의 원활하고 효율적인 전환을 이루기로 합의했다.

부동산의 압류 소송에서 처분이 이루어질 경우, 합의 계약의 당사자들은 차입자와 보증인이 (i) 대출 계약, (ii) 어음, (iii) 대출자에 대한 차입자의 특정 임대 담보 및 임대 담보의 통합 및 수정 계약, 임대 및 임대료의 양도, 담보 계약(이하 '담보')에 대한 의무에서 면제되기로 합의했다.

또한, 압류 소송에서 수탁자가 발행한 증서의 발행일로부터 91일째 되는 날부터, 당사자들은 합의 계약에서 발생하는 모든 불만, 분쟁, 논란 및 청구를 면제하기로 합의했다.

그러나 이는 차입자 또는 보증인의 환경 보상 또는 부동산의 환경 상태와 관련된 의무, 진술, 보증 또는 계약에는 적용되지 않는다.

2025년 9월 11일, 수탁자 임명에 대한 동의 조항이 제출된 후, 법원은 압류 소송에서 부동산에 대한 임시 수탁자를 임명하는 명령을 승인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