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너지CHC(SNYR, Synergy CHC Corp. )은 전 코카콜라 임원을 영입하고 이사를 선임했다.
22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시너지CHC(나스닥: SNYR)는 2025년 9월 22일, 두 가지 주요 리더십 변화를 발표했다.
스콧 우드번이 전략적 파트너십 책임자로 임명되어 기능성 음료의 확장을 이끌고, 테레사 톰슨이 이사로 선임되었다.
우드번은 이사직에서 사임하며, 톰슨은 감사위원회, 보상위원회, 지명 및 기업 거버넌스 위원회에서 우드번이 맡았던 자리를 채운다.
우드번은 2024년 10월부터 시너지의 이사로 활동했으며, 30년 이상의 글로벌 음료 및 소비재 산업에서의 경력을 보유하고 있다.
그는 코카콜라의 국가 및 글로벌 계정 부사장을 역임하며, 국제 브랜드 성장과 대규모 판매 전략을 실행한 경험이 있다.
우드번은 Fortune 500 브랜드의 성장을 이끌어온 경력을 바탕으로 시너지의 음료 혁신과 시장 확장을 가속화할 예정이다.
시너지의 CEO 잭 로스는 "우드번의 임명은 게임 체인저"라며, 그의 리더십이 FOCUSfactor 에너지 음료 플랫폼의 성장에 중요한 역할을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톰슨은 코스트코 도매에서 40년 가까운 경력을 쌓았으며, 29년 동안 약국 OTC 구매자로 활동하며 비타민 및 보충제 카테고리를 관리했다.
로스는 "톰슨은 소비자 건강 제품과 소매 운영에 대한 깊은 지식을 가지고 있다"고 말했다.
시너지는 FOCUSfactor 에너지 음료를 출시하며 기능성 음료 카테고리에 진입하고 있으며, 이 음료는 빠르게 작용하는 B-비타민과 뇌 기능을 향상시키는 노트로픽 성분이 포함되어 있다.
이 음료는 코스트코, 월마트, 아마존, CVS, 월그린 등 주요 소매점에서 판매되고 있다.
우드번은 "기능성 음료의 새로운 리더를 형성할 수 있는 드문 기회"라며, 시너지가 실질적인 성장을 이끌고 있다고 말했다.
시너지CHC는 FOCUSfactor와 Flat Tummy 브랜드를 통해 소비자 건강 및 웰빙 제품을 개발하고 마케팅하고 있다.
FOCUSfactor는 25년의 역사를 가진 임상 연구 기반의 뇌 건강 보충제 및 기능성 음료 라인으로, 미국, 캐나다, 영국의 주요 소매점을 통해 유통되고 있다.최근에는 새로운 시장에 진입하며 성장을 가속화하고 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