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HOME  >  글로벌마켓

엑스바이오텍(XBIT), 임원 계약 체결! 연봉 120만 달러에 보너스 453만 달러, 리더십의 새로운 전환점!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입력 2025-10-04 00:33

엑스바이오텍(XBIT, XBiotech Inc. )은 존 시마드와 임원 고용 계약을 체결했다.

3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10월 2일, 존 시마드와 엑스바이오텍(이하 '회사')이 임원 고용 계약(이하 '계약')을 체결했다.

계약의 발효일은 2025년 10월 1일이며, 이는 시마드와 회사 간의 모든 이전 고용 계약을 대체하고 우선한다.이 계약은 독립 이사들로 구성된 회사의 보상 위원회의 승인을 받았다.

계약은 시마드의 지난 5년간의 보상 추세를 공식화하고, 그의 과거 및 현재의 기여를 인정하며, 그의 지속적인 리더십의 중요성과 시마드의 퇴직 또는 은퇴 시 전환을 원활하게 하기 위한 필요성을 반영한다.

계약에 따르면, 시마드는 연간 기본 급여로 120만 달러를 유지하며, 연간 기본 보너스로 453만 4,420 달러를 받을 수 있다.기본 급여와 기본 보너스는 계약에 명시된 대로 매년 인플레이션에 따라 조정된다.

보상 위원회는 시마드에게 주식 옵션 및 추가 현금 보너스를 수여할 수 있는 재량권을 가진다.

시마드는 합리적이고 문서화된 비용에 대한 상환을 받을 수 있으며, 회사의 복리후생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다.

계약은 시마드의 은퇴, 장애로 인한 퇴직, 또는 정당한 사유 없이 해고될 경우, 시마드 또는 그의 유산이 기본 급여와 기본 보너스의 3년치에 해당하는 퇴직금을 받을 수 있도록 규정하고 있다.

퇴직금은 해고가 발생한 연도의 기본 급여와 기본 보너스를 기준으로 하여 현금으로 지급된다.

시마드가 은퇴할 경우, 그는 이후 18개월 동안 회사에서 자문 역할을 계속 수행하며, 이 기간 동안 기본 급여를 계속 받을 수 있다.

계약의 내용은 계약서 전문을 참조해야 하며, 계약서 전문은 현재 보고서의 부록 10.1에 첨부되어 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