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SSA파마(EPIX, ESSA Pharma Inc. )는 합병이 완료됐다고 발표했다.
9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ESSA파마가 2025년 10월 9일 XenoTherapeutics의 인수 완료를 발표했다.
Xeno Acquisition Corp.는 ESSA의 모든 보통주를 주당 약 0.1242달러에 인수했으며, 각 보통주에 대해 하나의 조건부 가치권(CVR)을 추가로 제공한다.
이 CVR은 최대 약 0.14달러를 받을 권리를 나타내며, 인수 종료 후 특정 기간 내에 지급된다.
CVR 지급 가능액은 총 670만 달러에 달할 수 있으며, 이는 특정 조건부 부채의 결과와 관련된 비용에 따라 CVR 보유자에게 분배될 수 있다.
2025년 10월 7일, ESSA는 브리티시컬럼비아주 대법원으로부터 합병에 대한 최종 승인을 받았다.ESSA는 나스닥에 보통주의 상장 폐지 신청서를 제출할 예정이다.ESSA는 인수 종료 후 약 10일 이내에 보통주의 등록을 종료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이와 관련하여 ESSA의 독점 재무 자문사인 Leerink Partners LLC가 인수와 관련된 자문을 제공했으며, Blake, Cassels & Graydon LLP와 Skadden, Arps, Slate, Meagher & Flom LLP가 각각 캐나다 및 미국 법률 자문을 맡았다.
ESSA는 이전에 전립선암 치료를 위한 혁신적이고 독점적인 치료법 개발에 집중했던 제약회사이다.
XenoTherapeutics는 매사추세츠에 본사를 둔 연구 재단으로, 과학 연구, 임상 개발 및 대중 교육을 통해 이식 연구를 발전시키는 데 주력하고 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