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HOME  >  생활경제

미국육류수출협회, '2025 딜리버리위크 포크편' 개최

입력 2025-10-17 08:21

10월 17일부터 30일까지 쿠팡이츠와 협업 역대 최대 규모 진행

미국육류수출협회,  '2025 딜리버리위크 포크편' 개최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미국육류수출협회(한국지사장 박준일)가 17일부터 오는월 30일까지 배달 플랫폼 쿠팡이츠와 협업해 배달 메뉴를 더욱 알차게 즐길 수 있도록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하는 '2025 딜리버리위크 포크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미국육류수출협회는 소비자들이 부담 없는 가격으로 더욱 맛있고 건강하게 배달음식을 즐길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특히 풍부한 단백질과 차별화된 맛을 제공하는 미국산 돼지고기를 활용해 다양한 메뉴를 선보이는 브랜드들과 협업하여, 맛과 건강, 가성비까지 삼박자를 모두 고려하는 소비자들에게 만족스러운 한끼 식사를 소개할 계획이다.

올해 ‘2025 딜리버리위크 포크편’에는 고돼지, 덮덮밥, 도스타코스, 버텍스, 베어스타코, 스쿨푸드, 오봉집, 제육의 법칙 등 미국산 돼지고기를 활용해 각양각색의 메뉴를 선보이는 8개 브랜드, 480여 개 매장이 참여해 역대 최대 규모로 진행된다.

오는 30일까지 2주간 ‘쿠팡이츠’를 통해 해당 브랜드들의 U.S. Pork 행사 메뉴를 주문하면 최대 2천 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미국육류수출협회 박준일 한국지사장은 "바쁜 일상으로 인해 배달음식을 즐겨 찾는 소비자들이 미국산 돼지고기로 만든 메뉴들을 더욱 쉽게 즐겼으면 하는 바람으로 한층 확대된 규모의 딜리버리위크를 준비했다"라며, “이번 프로모션에서 샐러드, 타코, 제육덮밥·볶음, 구이, 분식 등 미국산 돼지고기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메뉴들을 한 데 모아 선보인다. 프로모션 기간동안 미국산 돼지고기의 맛과 활용도를 폭넓게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