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버즈(BIRD, Allbirds, Inc. )는 릴리 얀 휴즈를 독립 이사로 임명했다.
31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샌프란시스코, 2025년 10월 31일 (글로브뉴스와이어) – 올버즈(증권코드: BIRD), 지속 가능한 소재로 더 나은 제품을 더 나은 방식으로 만드는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가 오늘 전 세계 S&P 500 및 포춘 100 임원인 릴리 얀 휴즈를 독립 이사로 이사회에 임명했다.임명일자는 2025년 10월 31일이다.
CEO 조 베르나키오는 "릴리와 같은 글로벌 임원을 이사회에 맞이하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그녀는 기술, 유통, 부동산, 자본 시장 및 거버넌스에 걸쳐 올버즈에 폭넓은 전문성을 가져온다.
그녀의 입증된 리더십과 이사회 경험은 올버즈 브랜드를 재점화하고 성장과 장기 주주 가치를 구축하는 목표를 지속적으로 추진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할 것이다."
휴즈는 현재 시라큐스 대학교 법대의 부학장을 맡고 있으며, 이전에는 애로우 일렉트로닉스와 퍼블릭 스토리지에서 수석 부사장, 법무 담당 임원 및 기업 비서로 재직했다.
그 이전에는 잉그램 마이크로에서 기업 M&A 및 재무 담당 부사장, 부총괄 고문으로 일했다.
그녀는 경력 초기에 매내트, 펠프스 & 필립스라는 전국 법률 회사에서 기업 및 증권 파트너로 활동했다.
휴즈는 2021년부터 DirectWomen 이사회에서 의장을 맡고 있으며, 이전에는 기업 변호사 협회 및 NUBURU, Inc.의 이사회에서 의장 및 감사 및 보상 위원회에서 활동했다.
그녀는 캘리포니아 대학교 버클리에서 학사 학위를, 캘리포니아 대학교 버클리 로스쿨에서 법학 박사 학위를 받았다.올버즈에 대한 정보는 www.allbirds.com을 방문하면 된다.
투자자 관계는 ir@allbirds.com으로, 미디어 문의는 press@allbirds.com으로 연락하면 된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