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logo

ad
ad
ad
ad

HOME  >  글로벌마켓

리듬(RYM), THC 음료 시장의 새로운 강자로 부상! 매출 98% 급증에도 불구하고 운영 손실은 여전!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입력 2025-11-07 21:26

리듬(RYM, RYTHM, Inc. )은 2025년 3분기 실적을 발표했다.

7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11월 7일, 리듬(구 Agrify Corporation)은 2025년 9월 30일로 종료된 분기의 재무 결과를 발표했다.

이번 발표에 따르면, 2025년 3분기 매출은 400만 달러로, 이전 분기 200만 달러에서 98% 증가했다. 그러나 운영 손실은 890만 달러에 달했다.

현금 잔고는 3,560만 달러로 보고되었으며, 200만 주의 발행 주식과 760만 개의 워런트, 620만 주의 전환 가능한 채권이 발행 가능하다.

리듬의 세뇨리타 THC 마가리타는 글로벌 편의점 체인인 서클 K에 출시되어, 미국 전역의 1,000개 이상의 매장에서 판매되고 있다. 이는 미국에서 가장 큰 편의점 THC 음료 출시로 기록된다. 또한, 세뇨리타 THC 마가리타는 미네소타의 일부 타겟 매장에서도 출시됐다.

2025년 8월 27일, 리듬은 RYTHM, Dogwalkers, Beboe 등 브랜드 지적 재산 포트폴리오를 인수했으며, 이와 함께 해당 브랜드의 제조 및 유통을 위한 라이센스 계약을 체결했다. 2025년 9월 2일, 리듬은 회사 이름을 리듬으로 변경하고 나스닥 자본 시장에서 'RYM' 기호로 거래를 시작했다. 리듬의 벤 코블러 회장은 "새로운 날, 새로운 이름, 새로운 전략적 방향을 가지고 있다"고 전하며, "우리는 리듬, Dogwalkers, incredibles, Beboe 등 가장 상징적이고 신뢰받는 THC 브랜드를 소유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또한 성인 소비자들이 점점 더 THC 음료를 알코올의 대안으로 선택하고 있으며, 이는 성장의 긴 바람을 만들어낼 것이라고 강조했다. 리듬은 라이센스 및 직접 수익원 모두를 통해 이 수요를 포착하고 전략을 실행할 수 있는 좋은 위치에 있다.

2025년 3분기 동안 리듬은 RYTHM 음료 포트폴리오를 확장하고, 세뇨리타 브랜드의 강력한 모멘텀을 이어갔다. 세뇨리타는 미네소타의 일부 타겟 매장에서 THC 음료 판매의 첫 시도로 출시되었으며, 서클 K 편의점 1,000개 이상에서 판매되고 있다. 리듬은 THC 제품의 수용성과 접근성이 증가하고 있음을 반영하고 있으며, 이 제품들은 온라인 및 배달 서비스인 DoorDash와 GoPuff를 통해서도 구매할 수 있다.

리듬 제품은 품질, 안전성 및 혁신에 뿌리를 두고 있으며, 수천 개의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채널에서 판매되고 있다. 리듬은 미국 소비자들의 일상 생활을 향상시키는 THC 경험을 형성하는 데 깊이 헌신하고 있다. 2025년 3분기 실적을 바탕으로 리듬의 현재 재무 상태는 매출 증가에도 불구하고 운영 손실이 발생하고 있으며, 현금 잔고는 3,560만 달러로 안정적인 상태를 유지하고 있다.그러나 높은 운영 비용으로 인해 손실이 발생하고 있어 향후 수익성 개선이 필요하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