몰리나헬스케어(MOH, MOLINA HEALTHCARE, INC. )는 2031년 만기 7억 5천만 달러 규모의 선순위 채권 발행 계획을 발표했다.
17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몰리나헬스케어가 2025년 11월 17일, 2031년 만기 7억 5천만 달러 규모의 선순위 채권 발행을 계획하고 있다고 발표했다.이번 채권 발행은 시장 및 기타 조건에 따라 사모 방식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회사는 이번 발행을 통해 조달한 자금을 기존 신용 계약에 따른 미상환 지연 인출 만기 대출을 상환하는 데 사용할 계획이다.
채권은 발행 시점에 회사의 자회사에 의해 보증되지 않으며, 이자율, 발행 가격 및 기타 조건은 회사와 초기 구매자 대표 간의 협상을 통해 결정될 예정이다.
또한, 이번 채권은 미국 내에서 또는 미국인에게 제공될 수 없으며, 증권법의 등록 요건을 면제받거나 적용받지 않는 거래에서만 제공될 수 있다.
이 보도자료는 채권을 판매하거나 구매하라는 제안이 아니며, 그러한 제안이 금지된 주 또는 관할권에서의 판매를 포함하지 않는다.
몰리나헬스케어는 Medicaid 및 Medicare 프로그램과 주 보험 시장을 통해 관리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는 FORTUNE 500 기업이다.
이 회사는 향후 채권 발행과 관련된 모든 기대를 포함한 전방위적 진술을 포함하고 있으며, 이러한 진술은 시장 및 경제 조건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따라서 투자자들은 이러한 진술에 과도한 의존을 하지 말 것을 권고한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