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년 1월 1일부터 전국 이마트 판매, 합리적 가격대로 브랜드 체험 기회 확대

이번에 이마트 온∙오프라인을 통해 선보이는 다목적 소용량 제품은 70ml 용량 튜브형 제품으로, 그래비티의 대표 라인인 ‘엑스트라 스트롱 샴푸’와 ‘스트롱 샴푸’, ‘워터 트리트먼트’ 등이다.
그래비티 측은 기존 사용자들을 중심으로 휴대성을 높인 다목적 소용량 그래비티 샴푸에 대한 생산 문의가 이어졌다고 전했다. 이번에 출시한 그래비티 샴푸 소용량 제품이 4,950원의 합리적인 가격대로 기획돼 기존 고객뿐만 아니라, 그래비티 제품을 처음 접하는 소비자들도 부담 없이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고 밝혔다.
그래비티는 카이스트(KAIST) 석좌교수 이해신 교수와 연구진의 기술을 바탕으로 개발된 헤어케어 브랜드로 2024년 4월 론칭 이후 과학 기반 헤어케어 제품으로서 소비자들의 관심을 받아왔다. 프리미엄 라인을 중심으로 브랜드 인지도를 빠르게 확대해 왔으며 다양한 유통 채널을 통해 소비자 접점을 넓혀가고 있다.
그래비티 국내영업부문 엄성준 이사는 “다이소 등 합리적 가격대의 유통 채널이 주목받는 시장 환경에 맞춰 브랜드 경험의 진입 장벽을 낮추는 방향으로 이마트와 협업한 전략적 상품기획”이라며 “더 많은 소비자들이 그래비티 제품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sglee640@beyondpost.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