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logo

ad

HOME  >  금융·증권

신한EZ손해보험, 새해맞이 ‘신한SOL 다이렉트’ 할인 확대·신규 상품 출시

신용승 기자

입력 2026-01-07 09:13

일상 속 실천 조건 충족 시 매월 최대 20% 보험료 할인 혜택 제공
‘면역질환보험’ 출시 기념, 신규 가입 시 네이버페이 최대 3만원 증정

/신한EZ손해보험
/신한EZ손해보험
[비욘드포스트 신용승 기자] 신한EZ손해보험은 2026년 병오년 새해를 맞아 고객 혜택을 대폭 강화한 ‘신한SOL 다이렉트’ 보험의 할인 구조 개편과 함께 신규 상품을 선보였다고 7일 밝혔다.

이번 개편의 핵심은 고객이 일상 생활 속에서 체감할 수 있는 비용 절감 구조를마련한 것으로, ▲신한은행 계좌이체 시 5% ▲기존 고객 추가 가입 시 5% ▲걷기 및 안전운전 등 생활 속 실천 조건 충족 시 최대 10%의 할인을 제공하며, 모든 조건을 충족할 경우 매월 최대 20%까지 보험료 부담을 낮출 수 있다.

해당 할인 혜택은 ▲운전자보험(티맵 안전운전 점수 연계 ‘쏠Drive’ 서비스) ▲건강보험(애플·삼성헬스 걸음 수 연동 ‘쏠Walk’ 서비스) ▲주택화재보험(소화설비 구비 주택 할인) 등 주요 상품 라인업에 적용되며, 고객의 자발적인 노력이 실질적인 금융 혜택으로 이어지도록 구성했다.

또한 신한EZ손해보험은 최근 건강 관리에 대한 사회적 관심이 높아지는 트렌드를 반영해 ‘면역질환보험’을 신규 출시했다. 해당 상품은 특정 자가면역질환을 비롯해 대상포진, 통풍, 갑상선 기능 저하 등 현대인에게 발병률이 높은 주요 면역 관련 질환을 집중적으로 보장한다.

디지털 이용 편의성도 대폭 강화했다. 신한EZ손해보험은 보험 가입부터 결제, 사후 관리까지 전 과정을 원스톱으로 처리할 수 있도록 ‘신한SOL EZ손보’ 모바일 앱을 전면 개편했으며, 이를 통해 고객에게 한층 차별화된 디지털 보험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한편, 신규 상품 및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오는 3월 말까지 신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최대 3만원까지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신한EZ손해보험 관계자는 “고객의 경제적 부담을 줄이고 일상에서 즉각 체감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하고자 할인 구조를 전반적으로 정비했다”며 “신한EZ손해보험은 앞으로도 고객 중심의 혁신적인 디지털 보험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신용승 기자 credit_v@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