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티비타민 15년 브랜드 노하우 기반 3중 제형 멀티비타민 선봬

이번 제품은 지난해 올해의 브랜드 대상 멀티비타민 부문에서 1위로 선정돼 브랜드의 위상을 다시 한번 입증한 세노비스가 오랜만에 선보이는 새로운 제형의 멀티비타민으로 소비자 기대 또한 높다.
멀티 이뮨 에너지샷은 전문성과 기술력에 기반한 세노비스 만의 과학적 맞춤 영양 설계 원칙인 세노사이(CenoSci™)를 바탕으로, 현대인의 일상에 맞춘 간편한 섭취를 위해 개발됐다. 특히 국내에서 오랜 기간 신뢰를 받아온 스테디셀러 ‘트리플러스’의 영양 설계 노하우를 토대로 최신 트렌드에 부합하는 3중 제형으로 구현한 점이 특징이다.
수용성 비타민인 비타민 B 군(B1, B2, B12, 판토텐산, 비오틴, 엽산)과 비타민 C는 안정성이 높은 정제형으로, 비타민 A·D·E 등 지용성 비타민과 rTG 오메가 3(EPA 및 DHA 함유유지)는 흡수율을 고려해 연질캡슐로 만들었다. 또 비타민 B6·나이아신·아연· 셀레늄은 체내 흡수가 빠른 액상 제형으로 구성해 각 성분의 특성을 고려한 제형 설계를 적용했다.
세노비스 마케팅 담당 유지영 팀장은 “세노비스는 ‘작은 습관, 매일의 차이’라는 브랜드 철학을 바탕으로, 변화하는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멀티비타민 솔루션을 연구해 왔다”며 “이러한 노력의 결과로, 트리플러스에서 축적한 영양 설계 노하우와 세노사이를 적용해 바쁜 현대인도 하루 한 병으로 기초영양부터 정상적인 면역기능·에너지·혈행까지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는 ‘멀티 이뮨 에너지 샷’을 선보일 수 있었다”고 말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