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logo

ad

HOME  >  경제

라비킷, 네고왕 프로모션 성료…”방문자100만 명…물량 ‘싹쓸이’”

김신 기자

입력 2026-01-15 12:00

라비킷, 네고왕 프로모션 성료…”방문자100만 명…물량 ‘싹쓸이’”
[비욘드포스트 김신 기자] 부스트랩(대표 추형재)의 생활 맞춤 케어 브랜드 ‘라비킷’이 에이앤이코리아 달라스튜디오의 인기 콘텐츠 ‘네고왕’과 함께 진행한 프로모션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네고왕은 개그맨 김원훈이 소비자들의 의견을 기업에게 직접 전달하는 본격 선팩폭, 후네고 예능 프로그램이다. 이번 방송에서는 김원훈이 부스트랩의 ‘라비킷’ 추형재 대표와의 치열한 협상을 통해 브랜드의 주요 세탁세제 제품군을 최대 70%대 할인 혜택으로 선보였다.

1월 8일부터 14일까지 라비킷 자사몰에서 진행된 이번 프로모션은 분당 평균 15개 이상의 판매고를 올리며 준비된 수량을 전량 소진했다. 뿐만 아니라 행사 기간 자사몰 방문자 수 역시 약 100만 명에 달해 브랜드에 대한 긍정적인 관심을 입증했다.

이번 네고왕 협업 프로모션에서는 전문 세탁세제와 의류 케어를 아우르는 라비킷의 대표 제품 라인업이 구성됐다. 캐시미어·울 등 민감한 소재 의류를 집에서도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게 설계된 드라이클리닝 세제 ‘마이드라이80’을 비롯해, 커피·간장 등 옷에 묻은 생활 얼룩을 순식간에 제거하는 얼룩제거제 ‘마이리무버100’이 포함되며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을 끌었다.

이와 함께 ▲더현대 팝업스토어를 통해 주목받은 명품 향기 캡슐세제 ‘쏙트너’ ▲건조 시간을 1.5배 단축시켜 주는 비누향 섬유유연제 ‘퀵트너’ ▲의류관리기용 비누향 향기시트 ‘에어코트너’ 등 향기 특화 제품군도 함께 선보이며 제품 선택의 폭을 넓혔다. 또한 전 제품 무료배송 혜택과 함께, 일정 수량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라비킷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건조기시트 ‘코트너’를 증정해 소비자 만족도를 높였다.

추형재 라비킷 대표는 “이번 네고왕 협업은 단순한 할인 이벤트를 넘어, 소비자의 실제 생활 속 고민을 함께 해결하는 브랜드로서 라비킷만의 제품력을 더 많은 소비자에게 알린 뜻깊은 기회였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실제 목소리에 귀 기울인 제품을 통해 생활 케어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라비킷은 세제 용품으로 시작해 육아, 살림 및 생활 케어 전반으로 영역을 확장하며 성장해 온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다. 안전한 성분과 검증된 제품력을 바탕으로 국내를 넘어 이미 해외 시장에서도 활발한 판매를 이어가고 있으며, 향후 글로벌 무대에서의 입지를 더욱 넓혀 나갈 계획이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