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logo

ad

HOME  >  생활경제

나르시소 로드리게즈, 신제품 ‘퓨어 머스크 블랑 포 허 오 드 퍼퓸 인텐스’ 출시

입력 2026-02-02 14:56

신제품 출시 기념 배우 이주명과 아늑하고 자연스러운 모먼트 담은 향수 화보 진행.

나르시소 로드리게즈, 신제품 ‘퓨어 머스크 블랑 포 허 오 드 퍼퓸 인텐스’ 출시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뉴욕을 대표하는 패션 브랜드 나르시소 로드리게즈(Narciso Rodriguez)는 부드럽게 감싸는 화이트 플로럴 향의 깊이감을 더한 ‘퓨어 머스크 블랑 포 허 오 드 퍼퓸 인텐스’를 새롭게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신제품 ‘퓨어 머스크 블랑 포 허 오 드 퍼퓸 인텐스’는 부드럽게 감기는 실키한 머스크향이 매력적인 향수로 자스민과 클린 어코드가 머스크와 만나 은은하게 퍼지며 시더우드와 바닐라가 베이스를 이뤄 사랑스럽고 깊이 있는 잔향을 완성한다. 보틀 디자인 역시 향이 전하는 무드를 섬세하게 담아 서리 낀 크림 글래스와 매트한 크림 컬러 캡의 조화로 편안하고 따뜻한 분위기를 완성했다.

나르시소 로드리게즈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배우 이주명과 함께한 향수 화보를 패션 매거진 ‘하퍼스 바자 코리아’를 통해 공개했다. 화보 속 이주명은 부드럽고 우아한 매력을 선보이며 신제품 ‘퓨어 머스크 블랑 포 허 오드 퍼퓸 인텐스’를 자신만의 감성으로 섬세하게 풀어냈다.

순백의 우아한 의상으로 따뜻하면서도 은은한 여성미를 자아낸 이주명은 특유의 그윽한 눈빛을 더해 ‘퓨어 머스크 블랑 포 허 오 드 퍼퓸 인텐스’가 지닌 크리미하고 실키한 머스크 향을 감각적으로 표현했다. 여기에 이주명만의 세련된 분위기와 절제된 포즈로 나르시소 로드리게즈 특유의 부드러운 머스크와 크리미한 화이트 플로럴 어코드 향을 표현하며 친근하면서도 깊이감 있는 존재감으로 완성한 편안한 무드를 그려냈다.

나르시소 로드리게즈와 함께한 이주명의 화보는 하퍼스 바자 코리아 웹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나르시소 로드리게즈는 2월 한달 간 올리브영 주요 매장에서 프래그런스 바 행사를 진행한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