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logo

ad

HOME  >  생활경제

김씨치킨, 주식회사 젤로와 손잡고 ‘시장형 치킨 브랜드’ 고도화 본격 추진

입력 2026-02-04 10:24

김씨치킨, 주식회사 젤로와 손잡고 ‘시장형 치킨 브랜드’ 고도화 본격 추진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전통 시장 기반 치킨 브랜드 김씨치킨이 최근 F&B브랜딩 전문기업 주식회사 젤로와 협력해 브랜드 고도화에 본격 돌입했다.

양질의 단백질을 합리적 가격에 제공하는 김씨치킨은 전통 시장 상권 활성화와 소비자 만족을 동시에 추구하는 ‘시장형 치킨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계획이다.

김씨치킨은 ‘치킨이 비쌀 이유가 없다’는 문제의식을 토대로 합리적 가격 정책과 높은 품질 경쟁력을 동시에 추구한다. 특히 15년 역사의 면목시장 평정닭강정 비법을 전수받아 ‘식어도 맛있는’ 제품 경쟁력을 강화했다. 배달, 포장, 대량 주문 등 다양한 소비 환경에서도 고객 만족도를 유지하는 점이 브랜드 차별화 요소다.

브랜딩 협력사인 주식회사 젤로 정지혜 대표는 “김씨치킨은 단순히 가격을 낮추는 데 그치지 않고, 시장이라는 공간의 가치를 살리며 고객에게 신뢰와 만족을 주는 브랜드 구조를 구축 중”이라고 밝혔다.

이번 협력을 통해 브랜드 핵심 메시지 정리, 시각 아이덴티티 강화, 매장과 포장 커뮤니케이션 체계화 등 체계적 브랜딩 작업을 시행하고 있다.

한편, 김씨치킨은 전통 시장과 상생하는 창업 및 운영 모델로서 시장의 부활과 함께 소비자에게는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좋은 치킨’의 기준을 제시할 예정이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