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카-콜라사 환타, 라이즈와 ‘원해? 환타!’ 광고 캠페인 공개
코카-콜라사의 세계적인 음료 브랜드 환타가 새로운 브랜드 모델인 보이그룹 ‘라이즈(RIIZE)’와 함께 하는 ‘원해? 환타!’ 광고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원해? 환타!’ 캠페인은 바쁜 일상 속에서도 내가 원하는 즐거움만큼은 놓치지 말고, 해야 하는 일과 원하는 것 사이의 균형을 맞추자는 의미를 담고 있다. 해야 할 일이 많은 상황 속에서도 즐거움이 필요한 순간이라면 환타와 함께 짜릿한 시간을 즐기자는 메시지를 라이즈와 함께 상큼하고 유쾌하게 풀어낸 것이 특징이다. 캠페인 영상에서 라이즈 멤버들은 많은 양의 스케줄은 잠시 잊고 “정주행은 못 참지”라고 말하며 환타와 함께 OTT 콘텐츠를 즐긴다. 짧지
2024-04-22 09:57
-
맘스터치, 하나은행과 ‘가맹점 금융 지원’ 업무 협약
맘스터치는 가맹점에 대한 원활한 금융 지원을 위해 하나은행과 업무 협약을 맺고 맘스터치 가맹점주 및 예비 가맹점주에게 금융 혜택을 지원한다고 22일 밝혔다. 협약에 따라 전국 1400여 개 매장의 맘스터치 가맹점주와 예비창업자가 매장 운영과 창업에 필요한 자금 조달이 필요한 경우 하나은행을 통해 손쉽게 도움을 받을 수 있다. 기존 및 예비 가맹점주가 하나은행의 ‘프랜차이즈 가맹점 대출’ 이용 시 금리, 수수료 우대부터 맞춤형 금융상품 지원, 금융컨설팅 서비스 등 포괄적인 금융 혜택을 제공한다. 맘스터치 관계자는 “창업 초기는 물론 매장 운영 중 자금 조달이 필요한 가맹점주분들이 맞춤형 금융 지원을 받을 수 있도록 하나
2024-04-22 09:52
-
굽네몰, 방송인'홍현희'브랜드 전속모델로 발탁
굽네가 만든 맛있고 건강한 닭가슴살&간편식 전문몰 굽네몰(대표 정수철)이 브랜드 전속모델로 방송인 홍현희를 발탁했다고 22일 밝혔다. 전문 방송인이자 워킹맘인 홍현희는 아이를 키우면서 ‘네고왕’ MC와 ‘전지적 참견 시점’에 고정으로 출연하는 등 일과 육아를 병행하며 바쁜 일상을 보내고 있다. 굽네몰은 똑 부러지고 발랄한 홍현희의 이미지가 즐겁고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지향하는 자사 브랜드 방향성과 일치한다고 판단해 모델로 선정했다. 굽네몰은 다가오는 여름 성수기를 맞아 건강 관리에 신경 쓰는 소비자들을 겨냥해, 홍현희와 함께 맛과 영양을 두루 갖춘 닭가슴살과 간편식을 적극적으로 홍보할 계획이다. 우선 굽네몰은
2024-04-22 09:52
-
'더 트롯쇼' 김호중, 2주 연속 1위 도전…장윤정-손태진과 경쟁
‘더 트롯쇼’ 김호중이 2주 연속 1위에 도전하는 가운데 장윤정이 1위 후보에 올라왔다. 4월 22일 저녁 7시 생방송으로 펼쳐지는 SBS FiL과 SBS M ‘더 트롯쇼’에 김호중, 장윤정, 손태진이 1위 후보로 만난다. ‘더 트롯쇼’ 112회의 1위 후보곡은 지난 방송에서 ‘쏜살’로 1위를 차지한 김호중과 ‘바람처럼 하늘처럼…’으로 새롭게 1위 후보에 이름을 올린 장윤정, ‘당신의 카톡사진’으로 꾸준히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손태진이 선정됐다. 이날 ‘더 트롯쇼’는 봄바람 보이스 김민선, 트롯 직진남 오강혁, 감성 트롯 엘리트 공훈, 매력적인 가수 김소연, 상큼발랄 신트롯돌 트로이카(강태풍, 강재수, 장송호), 여심 스틸러 안지완,
2024-04-22 09:49
-
르꼬끄 스포르티브, 근대 5종 대표팀 전용 팀패키지 후원
르꼬끄 스포르티브(이하 르꼬끄)가 근대5종 국가대표팀의 전용 경기복을 비롯한 팀패키지와 근대5종 선수들을 조명한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2018년부터 근대 5종 종목의 전웅태, 김선우 선수 후원을 시작으로, 2023년부터 근대5종 국가대표팀의 공식 스폰서십 협약을 진행하여 대표팀 후원을 진행해온 르꼬끄는 2024년 전용 경기복, 팀패키지 제작을 조명하기 위한 ‘STAY FOCUS’ 캠페인을 전개한다. 근대5종 국가대표 선수들이 르꼬끄 팀패키지와 함께 좋은 활약을 이어 나가기 위해 집중하는 순간들을 영상과 화보로 제작, 근대5종 종목과 대표팀 선수들이 관심을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할 예정이다. 근대5종은 펜싱, 수영, 승마, 레이
2024-04-22 09:45
-
대상웰라이프, 고혈압환자용 균형영양식 뉴케어 ‘혈압플랜’ 출시
대상웰라이프가 국내 최초로 고혈압환자를 위해 맞춤 설계된 전문 균형영양식 뉴케어 ‘혈압플랜’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신제품은 지난해 8월 식품의약품안전처(이하 식약처)가 신설한 특수의료용도식품에 속하는 고혈압환자용 영양조제식품이다. 식약처 기준에 맞춰 고혈압환자의 식사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구성해 한 끼 식사 대용으로도 섭취할 수 있다. 혈압플랜은 가정의학과 전문의 이선민 원장과 공동 개발한 뉴케어만의 BP프로 설계를 적용했다. 미국 국립보건원(NIH)이 고혈압환자에게 적극적으로 권장하는 DASH 식단을 반영한 ‘4 HIGH 4 LOW‘ 설계다. 칼슘·식이섬유·마그네슘·칼륨 함량은 높이고 당류·포화지방·지방
2024-04-22 09:40
-
방탄소년단 ‘LOVE MYSELF’ 캠페인 유니세프 #OnMyMind 지원
유니세프 한국위원회(회장 정갑영)는 방탄소년단의 ‘LOVE MYSELF’ 캠페인이 전 세계 아동·청소년 마음건강을 위한 유니세프의 #OnMyMind(온마이마인드) 이니셔티브를 지원한다고 22일 밝혔다. 2017년부터 ‘LOVE MYSELF’를 통해 유니세프 폭력 근절 캠페인 #ENDviolence를 후원해 온 방탄소년단과 빅히트 뮤직은 2024년 유니세프와의 글로벌 재협약을 맞아 ‘LOVE MYSELF’ 캠페인의 두 번째 파트로서 전 세계 아동·청소년의 마음건강을 위한 유니세프의 #OnMyMind 이니셔티브를 지원하기로 했다. 자신을 사랑하는 가치와 폭력 근절에 대한 진심 어린 메시지로 전 세계에 희망과 용기를 선사해온 방탄소년단의 ‘LOVE MYSELF’는 이제 마음
2024-04-22 09:35
-
트리셀, 어메니티 브랜드 ‘언밸런스’ 론칭
엘앤피코스메틱의 프리미엄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트리셀(Treecell)이 어메니티 전문 브랜드 ‘언밸런스’를 론칭하고, 다수의 나인트리 호텔 지점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대표 상품인 데이/나이트 콜라겐 샴푸를 필두로 뛰어난 제품력을 인정받으며 고객들에게 믿을 수 있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트리셀은 헤어&바디 분야의 전문성을 바탕으로 어메니티 브랜드를 출시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언밸런스’의 어메니티는 제주 편백, 녹차, 유채꽃 등의 추출물을 블렌딩한 편백 콤플렉스가 피부에 영양을 제공해 건강한 헤어와 바디를 만들어주며, 제주 편백에서 추출한 풍부한 피톤치드를 담아 시원한 숲속을 연상시키는 향이 편안하면서도
2024-04-22 09:28
-
세르지오 타키니, 클래식·기능성 ‘플레잉 폴로 컬렉션’ 론칭
F&F(에프앤에프, 대표 김창수)의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스포츠 브랜드 세르지오 타키니(Sergio Tacchini)가 야외활동이 본격적으로 늘어나는 봄여름 시즌을 맞아 다양한 스타일로 활용 가능한 ‘타키니 플레잉 폴로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새롭게 출시된 플레잉 폴로 셔츠는 베이직한 디자인의 폴로 셔츠지만 원단과 컬러, 그리고 실루엣으로 차별화를 둔 제품으로 테니스나 골프 등 스포츠 활동에서는 물론 일상에서 데일리 캐주얼룩으로도 활용도가 높다. 특히 코튼의 부드러운 터치감과 가볍고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하는 기능성 원사인 ‘코트나(COTNA)’ 소재를 사용해 감도를 높임은 물론 땀을 빠르게 흡수하고 건조하는 흡한속건
2024-04-22 09:24
-
모로칸오일, 지구의 날 맞아 ‘공병 수거 캠페인’ 진행
지구 온난화 방지를 위한 재활용 패키지 사용, 태양열을 이용한 공장 가동 등 ESG 경영을 실천하는 `모로칸오일(MOROCCANOIL)`이 지구의 날을 맞아 지속 가능한 브랜드가 되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내년 3월 31일까지 약 1년간에 걸쳐 공병 수거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이번 캠페인은 지구와 환경의 공존을 위해 브랜드와 고객이 협력할 수 있는 방법들을 찾아 함께 실천에 옮기자는 취지에서 기획되었다.캠페인 참여를 위해서는 모로칸오일 제품의 공병을 재활용이 가능하도록 깨끗하게 세척한 후 모로칸오일이 입점 되어 있는 백화점 매장을 방문해 제출하면 된다. 제출한 공병 수량에 따라 현장에서 모바일스탬프를 적립할 수 있으
2024-04-22 09:18
이시각 뉴스
-
1
현대모비스, 1분기 매출액 13조 8692억·영업익 5427억 기록
-
2
메리츠금융, 일반주주 참여 ‘열린 기업설명회’ 개최
-
3
넥슨, 한국조폐공사와 함께 ‘서울대학교병원 넥슨어린이통합케어센터’에 1억 원 기부
-
4
LG유플러스, 실속형 스마트폰 ‘갤럭시 버디3’ 공식 출시
-
5
DGB금융그룹, 핵심 리더 육성 위한 HIPO 연수 프로그램 실시
-
6
BNK부산은행, 모바일뱅킹 앱 개편
-
7
NH농협손해보험, 2023 연도대상 시상식 개최
-
8
KT, ‘Y아티스트 레이블 3기’ 모집
-
9
넷마블,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 PC방 이벤트 진행
-
10
스마일게이트 희망스튜디오, ‘제16회 글로벌 CSR&ESG 서밋 앤드 어워드 2024’ 금상 수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