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6.16(일)
여름 코디, ‘화이트&바이올렛’ 컬러 반팔 티셔츠로 스타일 UP
[비욘드포스트 김상호 기자]
무더운 날씨가 이어지면서 여름 패션 아이템으로 반팔 티셔츠를 찾는 이들이 많다. 이때 감각적인 여름 코디를 연출 하고 싶다면 화이트와 바이올렛 컬러 티셔츠를 활용해보는 것은 어떨까. 이에 ㈜신원(대표 박정주)의 여성복 브랜드 베스띠벨리가 컬러별 반팔 티셔츠 스타일링 팁을 전수한다.

◆ 깔끔한 스타일의 ‘화이트 티셔츠’

화이트 티셔츠는 깔끔한 인상을 주기에 직장인 여성에게 제격인 아이템. 골드 색상의 레터링이 돋보이는 베스띠벨리 티셔츠는 세련된 분위기를 선사한다. 또 적당히 몸을 감싸는 핏감으로 바디라인을 살려 날씬해 보이는 효과를 줄 수 있다.

이와 함께 심플한 디자인의 슬랙스를 매치해 단정한 이미지를 살려주는 것이 좋다. 여기에 둥근 쉐입의 안경을 착용한다면 부드러우면서도 지적인 매력까지 뽐낼 수 있다. 끝으로 보석 장식이 눈에 띄는 로퍼로 마무리한다면 럭셔리함까지 더한 여름 반팔티 코디가 완성된다.

◆ 페미닌 무드의 ‘바이올렛 티셔츠’

바이올렛 컬러의 티셔츠는 여름 패션에 여성스러움을 어필해준다. 화사한 색감의 베스띠벨리 티셔츠는 은은한 보랏빛이 페미닌한 감성을 배가시켜준다. 특히 반짝이는 글리터리 재질은 우아한 면모까지 자아낸다.

스타일링은 티셔츠와 톤 온 톤 색상의 쉬폰 롱 스커트를 선택해 차분함을 드러내보자. 더불어 여성미를 한껏 상승시켜주고 싶다면 사랑스러운 미니백을 활용하는 것도 좋다. 마지막으로 시원한 화이트 샌들을 신는다면 여름에 걸맞은 페미닌룩을 연출할 수 있다.

베스띠벨리 관계자는 “화이트와 바이올렛 색상의 티셔츠는 여러 가지 분위기를 연출할 수 아이템이다”라며 “컬러별 특징에 맞게 액세서리, 가방 등 다양한 아이템과 매치해 자신만의 여름 코디를 완성해보자”라고 전했다.

김상호 기자 ksh@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