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5.14(화)
사진=지나인스킨(G9SKIN) AC+ 솔루션 아크네 바디 워시
사진=지나인스킨(G9SKIN) AC+ 솔루션 아크네 바디 워시
[비욘드포스트 김유진 기자] 지난 7일, 안티 시티 폴루션 스킨케어 브랜드 지나인스킨(G9SKIN)이 ‘AC+ 솔루션 아크네 바디 워시’를 출시했다.

‘AC+ 솔루션 아크네 바디 워시’는 식약청에서 ‘여드름 완화 가능성 화장품 인증’을 받은 여드름 피부를 위한 바디 워시다. 스팟 패치나 토너, 세럼, 크림 등 고민 피부를 위한 최적의 솔루션을 제안하는 ‘AC+ 솔루션 라인’의 신제품인 만큼, 등이나 가슴 등 바디 부위의 여드름을 보다 효과적으로 케어하는 데 도움을 준다. 트러블로 인해 자칫 지저분해 보일 수 있는 피부를 부드럽고 매끈하게 가꿔주어, 노출이 잦아지는 올여름 많은 소비자의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피지선이 발달된 가슴이나 등 부위는 과도하게 분비된 피지가 모공을 막아 여드름이 발생하기 쉽다. 이에 ‘AC+ 솔루션 아크네 바디 워시’는 바하(BHA)라고도 불리는 살리실산 성분을 함유하여, 여드름 원인인 피지와 각종 노폐물 및 피부 각질을 부드럽게 녹여주는 것이 특징이다.

바디 스크럽이 자극적으로 느껴지는 민감한 피부도 부담없이 각질 제거 효과를 느낄 수 있다. 또한 자연유래 계면활성제 성분을 사용하여 피부에 순하고 촉촉함을 부여하는 것 또한 장점이다.

‘AC+ 솔루션 아크네 바디 워시’는 자사몰, 스토어팜, 소셜커머스 등 다양한 채널에서 구입할 수 있다.

김유진 기자 kyj@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